'연예계 성범죄 아이콘' 정준영, 집단 성폭행-불법 촬영 혐의→만기 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단 성폭행 및 불법 촬영 혐의를 받는 정준영이 결국 만기 출소했다.
하지만 정준영은 성범죄 논란을 일으키며 문제가 됐고, 그는 모든 죄를 인정한다며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정준영은 최종훈 등이 속한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멤버들과 함께 2016년 1월, 같은 해 3월 대구에서 여성을 만취시키고 집단 성폭행한 혐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집단 성폭행 및 불법 촬영 혐의를 받는 정준영이 결국 만기 출소했다.
19일 오전 5시경 정준영이 전남 목포교도소에서 형기를 마치고 출소했다.
이날 정준영은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을 가린 채 현장을 빠져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정준영은 지난 2012년 Mnet '슈퍼스타K4'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고, '1박 2일'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승승장구했다.
하지만 정준영은 성범죄 논란을 일으키며 문제가 됐고, 그는 모든 죄를 인정한다며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정준영은 최종훈 등이 속한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멤버들과 함께 2016년 1월, 같은 해 3월 대구에서 여성을 만취시키고 집단 성폭행한 혐의를 받았다. 이에 더해 지난 2015년 말에는 단톡방을 통해 여성들과 성관계한 사실을 밝히며 몰래 촬영한 영상을 전송하는 등 수차례에 걸쳐 불법 촬영물을 유포한 혐의도 받았다.
지난 2019년 11월 열린 1심 공판에서 정준영은 해당 혐의로 징역 6년을 선고받았지만, 판결에 불복해 항소장을 제출한 결과 징역 5년으로 감형됐다.
정준영은 1년이 감형된 2심 선고에도 불복해 항소했지만, 대법원은 이를 기각하고 2심 판결인 징역 5년형을 확정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범접할 수 없다...서동주, 수영복으로 뽐내는 볼륨감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김세정, 넘치는 건강미...글래머 몸매로 괌 해변가 장악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한소희는 법적 대응, 카리나는 사과...'★사생활' 신뢰와 간섭 사이 [장기자의 삐딱선] - MHN스포츠
- '새출발' 김희정, '아슬아슬한 크롭 끈 나시로 건강한 볼륨감 과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
- '어쩜 피부가 이리도~' 치어리더 서현숙, '린가드'도 좋아요 누른 비키니 자태 - MHN스포츠 / 엔터
- '파묘' 이도현 "겁나 힙한 봉길, '김고은 말 잘 듣자'가 포인트" [일문일답 전문] - MHN스포츠 /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