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게이 차트 1위, 놓치고 싶지 않아…전종서 앞 엉덩이 노출신도 직접 촬영"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엉덩이 노출 연기에 대한 소신을 굽히지 않았다.
18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신동엽'(이하 '짠한형')에는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출연한 '짠한형이 말아주는 매력남들! 내 엉덩이 실력 어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손석구가 엉덩이 노출 연기에 대한 소신을 굽히지 않았다.
18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신동엽'(이하 '짠한형')에는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출연한 '짠한형이 말아주는 매력남들! 내 엉덩이 실력 어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신동엽은 "예전에 손석구가 '미운우리새끼'에 나와서 어머님들 앞에서 이야기 하는데 뭔가 좀 범상치 않고 예사롭지 않아서 내가 너무 매료되더라. 그래서 작품을 찾아보고 오늘 손석구 나온다 해서 너무 설레서 '내가 왜 이렇게 점점 석구한테 집착하는거지?', '나도 약간 게이 DNA가 있나?' 싶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손석구는 이에 "제 유일한 자랑거리가 게이 친구들이 좋아하는 남자 배우 투표를 하는 게 있다"면서 "놓치기 아까운 순위여서. 게이 친구들이 트렌드에 빠른데, 그 친구들이 좋아하면 '이거는 된다'라는게 있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어 영화 '댓글부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배우 김성철은 촬영 도중 바지를 벗겨 엉덩이가 보였던 상황을 언급했다. 신동엽은 "그걸 써야 게이 차트에 올라간다"며 농담을 던졌고 김성철은 "다음 영화에서 엉덩이 써야겠다"고 했다.
손석구는 이에 "나는 많이 깠다. 차트에 그냥 올라가는 게 아니다. 헌신적인 게 필요하다"며 과거 '연애 빠진 로맨스'에서 엉덩이 노출 신 촬영을 진행한 일화를 언급했다. 손석구는 "제가 전종서 씨 앞에서 엉덩이를 까는 장면이 있다. 제작부에서 뒤만 나오니까 불편하면 대역 쓰겠다고 했는데 저는 그냥 하겠다고 했다. 자신이 있기보다는 솔직해야 한다. 대역을 보고 오해해서 게이 차트 올라가면 내 실력이 아니지 않냐. 나중에 배신감 주면 안되니까 대역보다 떨어질 수 있을지언정 내 실력으로 올라가겠다"는 발언으로 주변을 웃음짓게 했다.
손석구와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출연하는 영화 '댓글부대'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절친 박솔미 입양 딸' 공개 “반가워 천사야”
- 부산 돌려차기男, '그알' 제작진에 직접 '섬뜩' 편지보냈다 '충격'
- '우효광♥' 추자현, 가슴 아픈 가정사 “연기도 어둡게 하게 돼, 韓활동 힘들었다”
- “빚만 667억” 유명 가수, 충격 근황..무서운 도박 중독
- [인터뷰③] 추자현 "♥우효광 구설수? 좋은 회초리 됐다…선배로서 조언도"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