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류이치 사카모토 1주기...'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특별 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8일 거장 고(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1주기를 맞이해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가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영화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는 음악으로 세계를 감동시킨 거장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으로, 류이치 사카모토의 1주기를 맞이해 특별 상영 및 GV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오는 28일 거장 고(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1주기를 맞이해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가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영화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는 음악으로 세계를 감동시킨 거장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으로, 류이치 사카모토의 1주기를 맞이해 특별 상영 및 GV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류이치 사카모토가 생전 세상에 남긴 음악들이 여전히 전 세계에 치유와 위안, 감동을 안겨주고 있는 만큼 그를 그리워하고 있는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임에 틀림없다. 특별 상영은 1주기 당일인 오는 28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가운데 고스란히 전해지는 호흡과 실제 연주 현장에 있는 몰입감 넘치는 연주를 다시 느낄 수 있도록 돌비 애트모스 상영을 특가로 진행한다. 또한 1주기 특별 상영을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거장의 품위가 느껴지는 'missing you 포스터'(A3)도 증정할 예정이다. 1주기 특별 상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주기 특별 GV도 마련될 예정이다. 해당 GV는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의 김하나, 황선우 작가의 진행으로 거장 류이치 사카모토와 그의 음악에 관한 풍성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1주기 특별 GV에 참석하는 관람객 모두에게는 류이치 사카모토가 마지막으로 전한 이야기를 담은 도서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를 증정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엣나인필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숙소에 연예인 남친 데려온 걸그룹...멤버 폭로 나왔다 (+충격)
- 콘서트 온 팬에게 '피임도구' 나눠준 女가수...안타까운 최후 맞았다
- '남편 불륜설' 겪은 추자현, 또 힘든 이야기...정말 눈물난다
- 무려 40kg 뺀 女가수...진짜 몰라봤다 (+정체)
- '28세 연하' 여친 만나고 작품에 꽂아준 남자 톱스타 (+실명)
- 한혜진, 이 남자 연예인 보고 '심장 터질뻔' 했답니다...'핑크빛' 시그널?
- 강민경, 결혼할 때...충격 발언 했다
- 갑작스레 결혼 발표한 女스타, 남편은 소속사 '사장'이다 (+정체)
- '전국노래자랑' 잘린 김신영, 울컥하는 '심경' 전했다...
- 인기 커플 헤어졌다...SNS에 남긴 끝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