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부문 7년 연속 1위

이학범 2024. 3. 18. 18:1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4 제12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 평가모델로 올 해 75개 산업군, 249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됐다. 넷마블은 지난해 대비 66점 상승한 전체 점수 878점을 기록하며 게임부문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비롯해 준비 중인 신작들을 오리지널 영상, 숏폼 등의 콘텐츠로 소개하고, 공식 틱톡 채널이 팔로워 1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숏폼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용자들과 소통을 진행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이용자들이 넷마블과 넷마블 게임에 대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며, "올해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등 기대작들에 대한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게임별 소통 방송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