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데뷔 후 첫 단발머리...물오른 미모 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장발머리에서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했다.
18일 장원영이 모델로 활동 중인 한 컬러렌즈 브랜드는 파격 변신한 그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장원영은 칼같은 단발머리에 앞머리까지 내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뷔 후 줄곧 긴 머리를 유지하던 장원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단발머리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보라 기자]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장발머리에서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했다.
18일 장원영이 모델로 활동 중인 한 컬러렌즈 브랜드는 파격 변신한 그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장원영은 칼같은 단발머리에 앞머리까지 내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과거 Mnet '프로듀스 48' 때부터 지금까지 긴 머리를 유지하며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내왔다.
데뷔 후 줄곧 긴 머리를 유지하던 장원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단발머리를 선보였다. 그는 작은 얼굴에 꽉 찬 이목구비에 단발머리를 더해 그동안 감춰왔던 시크한 매력을 과시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장원영의 파격 스타일링 변신에 누리꾼들은 "안 예쁜 날이 없다", "사람이 아니라 인형 같다", "단발도 역시 잘 어울린다", "비현실적으로 생겼다", "게임에서 만든 ai같이 생겼다", "얼굴이 어떤 머리든 다 잘 어울릴 것 같다", "너무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9~10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다이브(팬덤명) 2기 팬미팅 '매거진 아이브'('MAGAZINE IVE')를 개최했다.
또 이들은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하파크리스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숙소에 연예인 남친 데려온 걸그룹...멤버 폭로 나왔다 (+충격)
- 콘서트 온 팬에게 '피임도구' 나눠준 女가수...안타까운 최후 맞았다
- '남편 불륜설' 겪은 추자현, 또 힘든 이야기...정말 눈물난다
- 무려 40kg 뺀 女가수...진짜 몰라봤다 (+정체)
- '28세 연하' 여친 만나고 작품에 꽂아준 남자 톱스타 (+실명)
- 한혜진, 이 남자 연예인 보고 '심장 터질뻔' 했답니다...'핑크빛' 시그널?
- 강민경, 결혼할 때...충격 발언 했다
- 갑작스레 결혼 발표한 女스타, 남편은 소속사 '사장'이다 (+정체)
- '전국노래자랑' 잘린 김신영, 울컥하는 '심경' 전했다...
- 인기 커플 헤어졌다...SNS에 남긴 끝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