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수원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 2512가구
기자 2024. 3. 17. 21:27
대방건설은 경기 수원시 장안구 이목동 일원에 조성하는 ‘북수원이목지구 디에트르 더 리체’를 3월 중 분양한다. 입주 10년 차 이상 단지가 주를 이루는 이목동·정자동 일대 이목지구에서 유일한 민간 분양 아파트이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총 2512가구이다. ‘더 리체 Ⅰ차’는 17개동·전용면적 84~141㎡·1744가구, ‘더 리체 Ⅱ차’는 8개동·전용면적 84㎡·768가구이다. 가구당 주차대수는 약 2.1대(Ⅰ), 2대(Ⅱ)이다. 천장고는 최고 약 2.6m(우물 천장)이고, 5m 이상의 광폭거실(일부타입)을 적용했다. 일부 타입은 4베이 평면을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단지 내에 입주민 전용 실내수영장·유아풀, 다목적체육관 등이 들어선다.
자차로 약 5분 거리에 1번 국도와 영동고속도로에 진입할 수 있다. 약 30분대에 강남업무지구(GBD) 등이 조성된 서울 강남권 진입이 가능하다. 도보권에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이 있고 인근에 스타필드 수원, 만석공원, 롯데마트 천천점, 수원종합운동장 등이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412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이재명, 김혜경 선고 앞두고 “희생제물 된 아내, 죽고 싶을 만큼 미안”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