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프로필상으로 176cm·48kg”→김희철 “거짓말!”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기량이 프로필상 키, 몸무게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당귀)'에는 박기량 사단이 씨름 행사 후 씨름단과 함께 회식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박기량이 "씨름 선수들 많이 드시지 않나?"라고 묻자, 김 감독이 "고깃집에서 회식하면 400~500만 원"이라고 밝혔다.
박기량은 "저희도 체중 관리가 필수다. 전 프로필상으로 176cm에 48kg"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기량이 프로필상 키, 몸무게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당귀)’에는 박기량 사단이 씨름 행사 후 씨름단과 함께 회식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기태 감독이 박기량 사단을 보며 “오늘 뭔가 일이 있었던 거 같은데”라고 말을 꺼냈다. 박기량은 “없다”라고 한 후, 사실 리허설 때 합이 맞지 않았다고 밝혔다. 리허설 당시 박기량이 팀원들에게 “개판인데?”라며 화를 냈던 것. 박기량이 “공연 망했으면 오늘 안 왔다”라고 하자, 김 감독이 “이상한 보스님을 모시고 계시네”라고 말했다.
윤정수 코치는 치어리더들의 회식 비용에 대해 궁금해했다. 박기량은 “식비가 많이 나와서 한식 뷔페 데려간다”라고 답했다. 박기량이 “씨름 선수들 많이 드시지 않나?”라고 묻자, 김 감독이 “고깃집에서 회식하면 400~500만 원”이라고 밝혔다. 두 팀 회식비가 약 100배 차이가 나는 것.
박기량은 “저희도 체중 관리가 필수다. 전 프로필상으로 176cm에 48kg”이라고 밝혔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김희철이 “거짓말!”이라고 외쳐 눈길을 끌었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자아성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40분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KBS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진성, 47살 차이 나는 후배 정동원에 "형·동생으로 지내자"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 '당나귀 귀' 안성훈 "무명시절 행사비 못 받아 연락했는데…" 선배들 '버럭'한 사연 공개
- 박명수VS전현무, 때아닌 아이유 쟁탈전? "내가 더 친해"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 '당나귀 귀' 정지선, 남편 동생에게도 가차 없다… 계속되는 지적에 "PTSD 왔다"
- 정동원, '진성 빅쇼' 지원사격… 진성 "목소리에서 초콜릿 냄새가"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 '당나귀 귀' 진성 "트로트계 4대 천왕='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틈새시장 공략 중"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