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형 손흥민’ 강칠구, 공에 고간 가격당해 벌러덩‥황충원 충격(뭉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벤져스 보급형 손흥민 강칠구가 공에 영 좋지 못한 곳을 가격당해 웃픔을 자아냈다.
3월 17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3'(이하 '뭉찬3') 22회에서는 스포츠 전설들의 피지컬 대결 '몸(M.O.M) 31'이 이어졌다.
이때 누구보다 절실하게 날아오는 공을 피하던 강칠구는 고간을 가격하는 공을 맞고 벌러덩 쓰러졌다.
영 좋지 못한 곳을 맞은 강칠구는 그대로 탈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어쩌다벤져스 보급형 손흥민 강칠구가 공에 영 좋지 못한 곳을 가격당해 웃픔을 자아냈다.
3월 17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3'(이하 '뭉찬3') 22회에서는 스포츠 전설들의 피지컬 대결 '몸(M.O.M) 31'이 이어졌다.
이날 단 2명만 생존할 수 있는 패자부활전은 '슈팅 머신 서바이벌'로 진행됐다. 선수들은 안정환이 슈팅머신을 통해 시속 50㎞로 쏘는 공을 피해야만 했다.
이때 누구보다 절실하게 날아오는 공을 피하던 강칠구는 고간을 가격하는 공을 맞고 벌러덩 쓰러졌다. 이를 바로 옆에서 지켜본 황충원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영 좋지 못한 곳을 맞은 강칠구는 그대로 탈락했다.
여기에 여홍철도 모서리에서 꿈쩍도 안 하며 안정환의 눈을 피해 은신술을 펼쳤지만, 안정환에게 곧 딱 걸렸다. 안정환은 해맑게 웃으며 여홍철까지 탈락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원, 남편 김수현에 키스 “안 하던 것 위주로 하고 살 것” ‘눈물의 여왕’ (종합)
- 무슨 기사 봤길래? 한소희 “류준열 결별 시기, 6월 기사로 정리” 댓글 삭제[종합]
- 율희, 이혼·양육권 포기 후 만난 子에 서운 “왜 뽀뽀하고 입 닦아”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혜리가 쏘아올린 파장과 애도기간, 류준열 커버친 한소희의 판정승[스타와치]
- 혜리, 류준열에 환승연애 당했나…한소희 열애설 당일 “재밌네” 언팔까지[종합]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비♥’ 김태희, 美 할리우드 진출 실감‥대니얼 대 킴과 화기애애
- “진짜 끝” 김창완 23년 지킨 DJ석 떠나며 눈물 ‘아침창’ 아저씨의 끝인사 [종합]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