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입은행, 다문화 가족 지원기관에 차량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출입은행은 1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국 13개 다문화가족 지원기관에 차량 13대(3억50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안 수석부행장은 이날 차량을 전달한 후 "대외경제협력전담기관인 수출입은행은 다문화가족 등 사회구성원들의 정착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면서 "수출입은행이 제공한 차량을 통해 더많은 다문화 가정에 복지혜택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한국수출입은행은 1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국 13개 다문화가족 지원기관에 차량 13대(3억50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안종혁 수은 수석부행장은 15일 오전 중구 사랑의 열매 본점에서 황인식 사랑의열매 사무총장과 함께 각 기관을 대표해서 참석한 조진숙 부평 큰사랑지역아동센터 센터장에게 승합차 6대와 경차 7대를 전달했다.
안 수석부행장은 이날 차량을 전달한 후 “대외경제협력전담기관인 수출입은행은 다문화가족 등 사회구성원들의 정착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면서 “수출입은행이 제공한 차량을 통해 더많은 다문화 가정에 복지혜택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문화가족 지원기관 앞 차량기증 사업은 수은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지난 2011년부터 13년간 전국 122개 기관에 25억 6000만원 상당의 차량을 기증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락빔' 맞았나?…김광규 픽 부동산 근황보니[누구집]
- "전공의들은 속히 돌아와달라"..주영수 국립중앙의료원장의 호소
- ‘남의 부부싸움’ 끼어들어 흉기 휘둘러…손해배상액은 [그해 오늘]
- [르포]전기차 전용 타이어 'EnnoV'…"젖은 도로에서도 안정적이네"
- ‘샛별 여장군’ 北김주애, 이번에는 ‘향도들’ 호칭…후계 유력
- '은평 오피스텔 20대 여성 살해' 40대 男…경찰, 구속영장 신청
- 시아버지 소름 돋는 행동…성추행일까요[양친소]
- “쾅쾅 쾅쾅쾅” 80대 운전자, 강남 한복판서 7중 추돌
- 말 많은 류준열♥한소희 열애 인정→'시그널2' 8년만 컴백 [희비이슈]
- 암 이겨낸 야구소년, 경찰관으로 새 삶[따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