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남편, 욱하면 물건 던져" 폭력성 고발→접근금지명령까지(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밤 10시 10분에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는 음모론이 괴로운 아내 vs 매번 가족에게 소외감이 드는 남편? 결혼 39년 차 '음매 부부'가 등장한다.
온 가족이 한이 맺혀 비극적인 갈등을 겪고 있다는 음매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오는 18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6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18일 밤 10시 10분에 방영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는 음모론이 괴로운 아내 vs 매번 가족에게 소외감이 드는 남편? 결혼 39년 차 ‘음매 부부’가 등장한다.
약 100마리의 소가 있는 축사를 운영하는 남편과 고등학교에서 조리사로 일을 하면서도 축사 일까지 돕는 아내는 새벽부터 움직이며 성실함을 자랑한다. 큰딸의 사연 신청으로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 찾아오게 된 부부는 몇십 년을 함께 했음에도 서로의 방식이 달라 힘들 때가 있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아내는 “남편은 욱하면 물건을 던진다”며 남편의 과격함을 언급하고, 남편은 “가족들이 나를 빼고 (이혼을 시키려는) 작전을 짠 것 같다”며 가족들에게 접근금지명령까지 받은 이야기를 해 MC들을 충격에 빠뜨렸다는 후문.
“부부뿐만 아니라 자녀와의 갈등도 심각해 보인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낸 MC 소유진은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소원을 하나만 빌 수 있다면 아버지를 다시 한번 보는 것”이라고 말하며 자상한 아버지가 자식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 존재인지에 대해 경험을 통한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넬 예정.
또한, 오은영 박사는 시작부터 “정신 바짝 차리고, 우리의 모든 역량을 동원해 좋은 방향으로 인도해야 할 것 같다”며 이번 상담에 대해 최선을 다하자는 단단한 각오를 다져 ‘음매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무엇일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족들이 역적모의했다고 생각하는 남편과 말도 안 되는 억측을 하는 남편이 괴롭다는 아내. 온 가족이 한이 맺혀 비극적인 갈등을 겪고 있다는 음매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오는 18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6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