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직관 기회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스터카드는 국내 고객들이 3월 20일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정규시즌 개막전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마스터카드는 이벤트를 통해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고객에게 MLB 서울 시리즈 경기를 고척돔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응모 기회를 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마스터카드는 국내 고객들이 3월 20일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정규시즌 개막전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마스터카드는 이벤트를 통해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고객에게 MLB 서울 시리즈 경기를 고척돔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응모 기회를 제공했다. 이어서, 4월 말까지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 시리즈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카드의 정석’으로 대표되는 마스터카드 브랜드의 모든 우리카드 상품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금액에 따라 서울 시리즈 티켓 2장을 받을 수 있는 응모 기회가 제공됐다.
박경진 마스터카드 동북아시아 마케팅 총괄 상무는 “25년 이상 이어온 마스터카드와 MLB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마스터카드 고객들에게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직관의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야구팬들이 서울 시리즈를 경험하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최고의 순간을 만끽하기를 바라고, 마스터카드는 앞으로도 카드사들과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정훈 (hoonis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락빔' 맞았나?…김광규 픽 부동산 근황보니[누구집]
- 시아버지 소름 돋는 행동…성추행일까요[양친소]
- ‘남의 부부싸움’ 끼어들어 흉기 휘둘러…손해배상액은 [그해 오늘]
- "우리 가족은 생각 안하나"...부산 돌려차기男, '그알' PD에 편지
- 수감자 편지보고 처방전 작성 의사 자격정지 2개월…法 "정당"
- 경기남부 공략나선 한동훈 "이재명·조국·통진당 아류세력 저지해야"
- '노무현 대통령은 불량품' 비하 논란…양문석 "진심으로 사과"
- 오진으로 멀쩡한 자궁 적출당한 여성…홍콩서 황당 의료사고 발생
- '명탐정 코난'·'원신' 최연소 성우 이우리, 24세에 안타까운 비보
- "의사 관두고 용접 배운다" 발언에…용접협회장 "부적절한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