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900만 넘어 천만으로…'듄2'는 150만 돌파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묘'가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1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전날인 16일 34만495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가 이날 8만180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영화 '웡카'가 이날 2만115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영화 '파묘'가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1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가 전날인 16일 34만495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901만3231명이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영화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가 이날 8만180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151만2262명으로, 1편이 기록한 164만 명을 눈앞에 두고 있다. '듄: 파트2'는 황제의 모략으로 멸문한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 폴(티모시 샬라메)이 반란군들과 손을 잡고 황제와 귀족 가문에 반격을 가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웡카'가 이날 2만115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44만5016명이다.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다.
'가여운 것들'(감독 요르고스 란티모스)이 이날 941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0만2075명이다. '가여운 것들'은 천재적이지만 특이한 과학자 갓윈 백스터(윌렘 대포)에 의해 새롭게 되살아난 벨라 백스터(엠마 스톤)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뒤를 이어 '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 '패스트 라이브즈' '랜드 오브 배드' '용감한 돌고래 벨루와 바닷속 친구들' '밤 말리: 원 러브' '건국전쟁' 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파묘']
파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오늘(19일) 생일 맞은 이강인, SNS 악플로 여전히 '몸살' [이슈&톡]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