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사비 2억 들여 MV 제작 가수 활동 “음악 너무 좋아”(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승제가 음악 사랑을 고백했다.
정승제의 매니저는 제작진이 정승제가 노래도 잘하냐고 묻자 "노래를 되게 좋아하시고 실제로 (가수) 부업도 하고 계신다. 2020년도 2월 6일에 첫 데뷔를 하셨다"고 밝혔다.
"맞다. 사비 2억 들였다"고 과거를 인정한 정승제는 강의 시작 10분 전마다 피아노와 노래 연습을 하고 있다며 "너무 좋다. 음악에 진심이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정승제가 음악 사랑을 고백했다.
3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90회에서는 정승제의 노래 열정이 공개됐다.
이날 정승제는 강의 녹화 전 뜬금없이 피아노를 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피아노 치는 걸 워낙 좋아한다는 정승제는 집무실에도 강의 스튜디오에도 피아노를 두고 있었다. 평소 피아노를 치며 목도 풀고 긴장감도 해소한다고.
정승제의 매니저는 제작진이 정승제가 노래도 잘하냐고 묻자 "노래를 되게 좋아하시고 실제로 (가수) 부업도 하고 계신다. 2020년도 2월 6일에 첫 데뷔를 하셨다"고 밝혔다.
심지어 트로트에도 도전했다는 정승제. 이런 그가 사비 2억을 들여 뮤직비디오도 제작했다는 말에 양세형은 웃음을 빵 터뜨렸다. "맞다. 사비 2억 들였다"고 과거를 인정한 정승제는 강의 시작 10분 전마다 피아노와 노래 연습을 하고 있다며 "너무 좋다. 음악에 진심이다"라고 고백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이혼·양육권 포기 후 만난 子에 서운 “왜 뽀뽀하고 입 닦아”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혜리, 류준열에 환승연애 당했나…한소희 열애설 당일 “재밌네” 언팔까지[종합]
- 혜리가 쏘아올린 파장과 애도기간, 류준열 커버친 한소희의 판정승[스타와치]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비♥’ 김태희, 美 할리우드 진출 실감‥대니얼 대 킴과 화기애애
- “진짜 끝” 김창완 23년 지킨 DJ석 떠나며 눈물 ‘아침창’ 아저씨의 끝인사 [종합]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장동건♥’ 고소영 “아들·딸, 이정재 봐도 시큰둥‥유튜버엔 극존칭”(버킷리스트)
- “AI 아니야?” 진서연 조카, 중1에 이미 완성형 미모‥녹화장 술렁(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