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아이디어 적극 반영, ‘BBB’ 퍼포먼스 버전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BXX'(비엑스엑스)의 타이틀곡 'BBB'(비비비)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퍼플키스는 레더 소재의 블랙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 상처 메이크업 등으로 과감한 장난을 좋아하는 힙한 빌런의 탄생을 알렸다.
퍼플키스의 미니 6집 'BXX'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 속 퍼플키스는 레더 소재의 블랙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 상처 메이크업 등으로 과감한 장난을 좋아하는 힙한 빌런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강렬한 비트 위 "Bad B Behavior"라는 노랫말에 맞춰 역동적인 군무를 선보인 가운데, 멤버들이 직접 안무 방향성 등에 적극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BBB'는 미니멀한 트랩 비트와 베이스가 중독성을 선사하는 곡이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일상의 틀을 깨는 퍼플키스의 모습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K팝 대표 히트 메이커 라이언전이 작곡을 맡았고, 멤버 수안이 작사에 참여해 퍼플키스만의 색깔을 더했다.
'BXX'는 퍼플키스가 전작 'FESTA'(페스타)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Best Friends Forever'의 줄임말인 BFF를 'XX(여성 염색체)'로 변환한 형태로, 멤버간 우정을 뛰어넘어 끈끈한 의리로 뭉친 여섯 멤버의 면모를 담아냈다. 나고은과 채인의 자작곡이 수록되는 등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을 만날 수 있다.
퍼플키스의 미니 6집 'BXX'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남다른 몸매를 소유했네…부러운 비키니 뒤태 [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송가인, 목 수술 후 첫 콘서트…연습량 늘려 팬들 곁으로
- 공승연 측 “손호준과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입장]
- 박명수 “조혜련 골룸 존경, 나 자신 추접스럽다 느껴” (사당귀)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유연석 약혼녀 한재이, 결혼식 전날 사라진 이유? (지금 거신 전화는)
- 송가인, 김종국 결혼에 진심♥ “돈 내가 벌면 돼”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