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4년 전 김지원 재벌녀 정체 모르고 “빚 있어도 괜찮아” (눈물의 여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현이 김지원의 재벌녀 정체를 모르고 연애했다.
3월 1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3회(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는 백현우(김수현 분)와 홍해인(김지원 분)의 4년 전 연애시절이 그려졌다.
4년 전 백현우는 홍해인을 고향으로 데려가 "여기가 쭉 우리 집 과수원. 엄마가 여기 계실 줄 알았는데 가게에 계시나? 엄마가 슈퍼도 하신다. 우리 집 이 마을에서는 유지 축에 속한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현이 김지원의 재벌녀 정체를 모르고 연애했다.
3월 1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3회(극본 박지은/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는 백현우(김수현 분)와 홍해인(김지원 분)의 4년 전 연애시절이 그려졌다.
4년 전 백현우는 홍해인을 고향으로 데려가 “여기가 쭉 우리 집 과수원. 엄마가 여기 계실 줄 알았는데 가게에 계시나? 엄마가 슈퍼도 하신다. 우리 집 이 마을에서는 유지 축에 속한다”고 자랑했다.
이어 백현우는 홍해인에게 슈퍼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을 줬고, 홍해인이 “맛있네요. 시원하고. 나 이런 것 처음 먹어본다”고 말하자 홍해인의 집안이 어려운 것으로 또 오해했다.
백현우는 “나 사실은 대강 짐작하고 있었다. 티셔츠도 구멍 난 것 입고. 지금도 입은 옷 우리 외할머니 옷 같다”고 말했고, 홍해인이 “빈티지다. 얼마짜리인지 알면 깜짝 놀란다. 나 그렇게 안 가난하다”고 말해도 믿지 않았다.
백현우는 “내가 약속할게요. 앞으로 당신이 살면서 못 누렸던 것들 다 누리게 해줄 거다. 지난번에 내가 월세 아니고 전세 산다는 이야기 했죠? 그게 다가 아니고. 실은 나 다달이 200씩 적금해요. 나한테 거리감 느끼는 표정 하지 마라”고 자랑했다.
백현우는 “잘난 척 아니고 괜찮다는 말 하는 거다. 빚이 있어도 괜찮다. 내가 같이 있을 거니까”라고 말했고 홍해인은 “같이 있는 다고? 나랑?”이라며 감격했다. (사진=tvN ‘눈물의 여왕’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이혼·양육권 포기 후 만난 子에 서운 “왜 뽀뽀하고 입 닦아”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혜리, 류준열에 환승연애 당했나…한소희 열애설 당일 “재밌네” 언팔까지[종합]
- 한소희, 류준열과 열애 직접 인정 “환승은 아냐, SNS는 찌질했다” [전문]
- 한소희, 류준열과 하와이 호텔 데이트설에 “사생활”→여행사진 공유
- “재밌네” 혜리, 前남친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당일 의미심장 게시물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노현희, 건강이상 고백 “피토하다 기절→혈변에 응급실行, 살려달라고”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