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송하윤, 한겨울에 크롭티 즐겨 입어 놀랐다” (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기광이 송하윤과의 에피소드를 전한다.
16일 JTBC '아는 형님'에는 성황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주역, 배우 송하윤과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출연한다.
송하윤은 "극 중 '정수민' 역할에 몰입하기 위한 것이었다"라며 한겨울 크롭티를 입고 다녔던 이유를 밝히고, 이에 형님들과 이기광은 송하윤에게 '진짜 배우'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JTBC '아는 형님'에는 성황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주역, 배우 송하윤과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출연한다. 이들은 드라마 관련 다양한 에피소드와 연기 활동을 하며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날 이기광은 "송하윤이 한겨울에도 크롭티를 즐겨 입어 놀랐다"라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는데. 송하윤은 "극 중 '정수민' 역할에 몰입하기 위한 것이었다"라며 한겨울 크롭티를 입고 다녔던 이유를 밝히고, 이에 형님들과 이기광은 송하윤에게 '진짜 배우'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송하윤은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오디션에서 두 번 떨어졌다 우여곡절 끝에 붙었던 비화를 전한다. 송하윤은 "백설희 역이 너무 간절했던 나머지 '개미'와 '나무'에 말까지 걸며 소원을 밝혔다"라며 당시 심정을 전해 형님들을 놀라게 한다.
이 밖에도 송하윤은 일일 드라마, 주말 드라마, 미니 시리즈 등 다양한 드라마 유형의 연기 차이점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송하윤은 리얼하고 공감가는 연기로 형님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데뷔 21년 차 프로 배우임을 입증한다.
'아는 형님'은 16일(토)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남다른 몸매를 소유했네…부러운 비키니 뒤태 [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송가인, 목 수술 후 첫 콘서트…연습량 늘려 팬들 곁으로
- 공승연 측 “손호준과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입장]
- 박명수 “조혜련 골룸 존경, 나 자신 추접스럽다 느껴” (사당귀)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