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남편 이이경, 처음 듣는 욕에 당황 “좋은 악마 될게요”(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에게 '악마'라는 새로운 별명이 붙었다.
이날 김석훈이 살던 동네를 돌아다니던 중 한 주민은 "테레비에 악마 나왔다"며 누군가를 아는 척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악마'의 정체는 최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남편 박민환 역을 맡아 실감나는 악역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이경이었다.
이이경은 "악마요? 악마는 처음 듣네"라며 당황한 마음을 드러내면서도 "감사합니다. 좋은 악마가 되겠습니다"라고 예의바르게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이경에게 '악마'라는 새로운 별명이 붙었다.
3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25회에서는 돌아온 '쓰저씨' 김석훈이 멤버들에게 자신의 고향 용산구 후암동 소개에 나섰다.
이날 김석훈이 살던 동네를 돌아다니던 중 한 주민은 "테레비에 악마 나왔다"며 누군가를 아는 척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악마'의 정체는 최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남편 박민환 역을 맡아 실감나는 악역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이경이었다.
이이경은 "악마요? 악마는 처음 듣네"라며 당황한 마음을 드러내면서도 "감사합니다. 좋은 악마가 되겠습니다"라고 예의바르게 인사했다. 멤버들은 "나쁜 놈을 넘어서 악마가 됐다"며 "연기를 어떻게 한 거냐", "최고의 칭찬이다"라고 너스레 떨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이혼·양육권 포기 후 만난 子에 서운 “왜 뽀뽀하고 입 닦아”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혜리, 류준열에 환승연애 당했나…한소희 열애설 당일 “재밌네” 언팔까지[종합]
- 한소희, 류준열과 열애 직접 인정 “환승은 아냐, SNS는 찌질했다” [전문]
- 한소희, 류준열과 하와이 호텔 데이트설에 “사생활”→여행사진 공유
- “재밌네” 혜리, 前남친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당일 의미심장 게시물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노현희, 건강이상 고백 “피토하다 기절→혈변에 응급실行, 살려달라고”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