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남편 이규혁 생일 축하"지금처럼 행복하게 살자"
2024. 3. 16. 1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탤런트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손담비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생일 축하해. 내 남편이어서 너무 행복해"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한 사진과 영상에는 손담비·이규혁 부부가 생일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 분 행복하세요", "담비언니 너무 예뻐요. 이규혁 오빠 생일 축하합니다", "고양이 케이크가 귀여워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가수 겸 탤런트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손담비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생일 축하해. 내 남편이어서 너무 행복해"라고 적었다. 이어 "지금처럼 행복하게 살자. 너무 사랑해"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과 영상에는 손담비·이규혁 부부가 생일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 분 행복하세요", "담비언니 너무 예뻐요. 이규혁 오빠 생일 축하합니다", "고양이 케이크가 귀여워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손담비는 전(前)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2022년 5월 결혼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범수·이윤진, 결국 갈라서나…이혼 조정 중
- “학창시절부터 미인으로 유명”…‘오타니의 그녀’도 엄친딸, 학생때 일화 봤더니
- 용산서 90억대 신고가 또 나왔다…한남더힐 95.5억에 거래돼 [부동산360]
- 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그알' PD에 편지 "우리 가족의 아픔은 생각 안하나?"
- '사랑꾼' 오타니, 기자회견서 아내 언급 "같이 해외 처음…정말 좋은 추억"
- ‘오타니·아내 온날’ 선수단에 ‘계란 투척’ 20대男 잡혔다…왜 그랬나했더니
- 이장우 "20kg감량 했더니 성인병 다 나았다"
- 한소희, 류준열와 열애 인정 "혜리에 사과할 것…‘환승 루머’ 이성 잃었다"
- 고소영 "결혼 안하면 큰일 난다는 생각에 로맨틱한 연애 못했다"
- '류준열 열애설' 한소희 "난 애인 있는 사람 안 좋아한다" 환승연애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