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와 이혼소송 이윤진 심경 “많이 치유되고 있는 중, 걱정해줘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은 설로 끝나지 않았다.
지난해 12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던 통역사 겸 방송인 이윤진이 남편 배우 이범수를 상대로 이혼조정신청을 한 사실이 알려졌다.
16일 이범수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범수 씨와 이윤진 씨가 이혼 조정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적인 내용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한달여만에 이윤진이 "내 첫번째 챕터가 끝이 났다"는 글과 함께 이범수의 계정을 태그하며 파경설이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설은 설로 끝나지 않았다.
지난해 12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던 통역사 겸 방송인 이윤진이 남편 배우 이범수를 상대로 이혼조정신청을 한 사실이 알려졌다. 결혼 14년만이다.
16일 이범수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범수 씨와 이윤진 씨가 이혼 조정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적인 내용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밝혔다.
파경을 맞이한 부부는 현재 한국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별거 중이다. 딸 소을은 이윤진과 함께 발리에서, 아들 다을은 이범수와 서울에 체류 중이다.
이윤진은 이혼이 알려진 16일 자신의 채널에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많이 치유되고 있는 중. 걱정하고 연락주는 친구들 고마워. 우리 다을이 소식 넘 궁금하고”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범수와 이윤진은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두 남매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이들 부부는 지난 2022년 이범수는 교수로 재직했던 대학의 학생들을 차별하고 갑질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위기를 겪었다. 학내 조사에서 “제보가 허위였다”고 결론이 났지만, 이범수는 사직서를 제출했다.
한 차례 홍역을 치른 부부는 지난해 11월 발리로 이사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하지만 한달여만에 이윤진이 “내 첫번째 챕터가 끝이 났다”는 글과 함께 이범수의 계정을 태그하며 파경설이 불거졌다.
이범수의 소속사 측에서 즉각 부인했지만, 결국 석달여만 이혼이 사실로 밝혀졌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의식했나…하와이 우정팔찌 공개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혜리, ‘전남친’ 류준열 열애설에 의미심장한 메시지...“재밌네”
- ‘장동건♥’ 고소영 “39세에 결혼, 애 낳는데 꽂혀 결혼식 때 임신 5개월..노산 소리에 엄청 애
- 국대 지원책임자의 기행…논란 연속 정몽규 리더십 치명상, 집안단속이 먼저 [SS포커스]
- ‘열애설’ 한소희, 혜리 글에 응답...“환승연애 아니다, 저도 재밌네요”
- ‘김국진♥’ 강수지, ‘프랑스 유학간 딸’에 어마어마한 간식 보따리 전달..“리프레싱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