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김석훈, 생활기록부 첫 공개…유재석 "초3 때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석훈의 초등학교 생활기록부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김석훈의 고향인 서울 용산구 후암동 투어에 나선다.
김석훈의 어린 시절을 엿볼 수 있는 고향 투어가 예고된 만큼, 30년 넘게 봉인된 김석훈의 초등학교 생활기록부가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끈다.
김석훈도 초등학교 졸업 이후 처음 보는 것이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김석훈의 초등학교 생활기록부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16일 오후 6시30분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는 '석훈씨 네 고향' 편이 그려진다.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김석훈의 고향인 서울 용산구 후암동 투어에 나선다.
오랜만에 '놀면 뭐하니?'를 찾은 김석훈은 "내 비밀 공간인데···"라고 말하며, 숨겨뒀던 맛집을 소개한다. 멤버들은 "방송에 나가도 괜찮아요?"라며 기대를 한다. 김석훈은 "사람들 많아지면 안 되는데···"라면서 자랑을 하면서도 찝찝함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석훈의 어린 시절을 엿볼 수 있는 고향 투어가 예고된 만큼, 30년 넘게 봉인된 김석훈의 초등학교 생활기록부가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끈다. 김석훈도 초등학교 졸업 이후 처음 보는 것이라고. 개그맨 유재석은 "이야~ 다 '수'만 있네. 근데 '양'이 하나 있다"고 말한다. 멤버들은 놀릴 것을 찾았다는 듯이 달려든다.
선생님의 코멘트를 살펴본 유재석은 "초3 때 무슨 일이 있었어?"라고 묻는다. 이에 얼굴이 빨개진 김석훈은 어릴 적 뼈저린 아픔의 기억을 꺼낸다. '쓰레기 아저씨' 싹이 보였던 생활기록부 기록이 이목을 끌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저출산 대책 망언한 日 보수당 대표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차인표 "결혼 전부터 입양하기로…양가 부모님도 흔쾌히"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