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케미 무엇?’ 류승룡X안재홍 화면 뚫고 나온 코미디의 향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승룡과 안재홍이 16세의 나이차를 뛰어넘는 환상의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15일 엘르 코리아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은 애틋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찾는 모습을 연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5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민아를 다시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한 두 남자의 고군분투기로 류승룡은 민아의 아빠 선만, 안재홍은 민아를 짝사랑하는 백중으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류승룡과 안재홍이 16세의 나이차를 뛰어넘는 환상의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15일 엘르 코리아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은 애틋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찾는 모습을 연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들이 찾고있는 건 닭강정인 된 민아(김유정 분).
지난 15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민아를 다시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한 두 남자의 고군분투기로 류승룡은 민아의 아빠 선만, 안재홍은 민아를 짝사랑하는 백중으로 출연한다.
황당무계한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의 극본과 연출은 코미디에 진심인 이병헌 감독이 맡았다. 이 감독은 영화 ‘스물’ ‘극한직업’ ‘드림’, 드라마 ‘멜로가 체질’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류승룡은 “모든 호흡이 원활했다. 안재홍이라는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었다”라고 말했고 안재홍도 “화보 촬영에서도 느꼈다. 선배님과는 ‘이거 하자’며 굳이 맞추지 않아도 ‘쿵짝’이 잘 맞다는 사실을”이라며 애정을 전했다.
두 사람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4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의식했나…하와이 우정팔찌 공개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혜리, ‘전남친’ 류준열 열애설에 의미심장한 메시지...“재밌네”
- ‘장동건♥’ 고소영 “39세에 결혼, 애 낳는데 꽂혀 결혼식 때 임신 5개월..노산 소리에 엄청 애
- 국대 지원책임자의 기행…논란 연속 정몽규 리더십 치명상, 집안단속이 먼저 [SS포커스]
- ‘열애설’ 한소희, 혜리 글에 응답...“환승연애 아니다, 저도 재밌네요”
- ‘김국진♥’ 강수지, ‘프랑스 유학간 딸’에 어마어마한 간식 보따리 전달..“리프레싱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