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MLB 정규 시즌 개막전 오프닝 초청→글로벌 영향력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개막전 무대를 장식한다.
16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이 오는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이하 서울 시리즈') 개막 2차전의 오프닝 주자로 초청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MLB 정규 시즌 프리뷰쇼부터 (여자)아이들의 서울 시리즈 개막 2차전 오프닝 무대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이 오는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이하 서울 시리즈’) 개막 2차전의 오프닝 주자로 초청받았다”고 밝혔다.
사상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MLB 정규 시즌 개막전인 만큼 전 세계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여자)아이들은 개막 2차전의 오프닝 퍼포머로 초대되어 막강한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이번 MLB 정규 시즌 프리뷰쇼부터 (여자)아이들의 서울 시리즈 개막 2차전 오프닝 무대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15일 제니퍼 로페즈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This Time Around (feat. (G)I-DLE)’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하며 ‘글로벌 톱 걸그룹’으로서의 한계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한소희 열애인정→환승 의혹 부인…혜리도 입열까 [종합]
- 김수현♥김지원 ‘세기의 만남’..퀸즈그룹 사장의 럭셔리한 차는[누구차]
- "마이크 꺼주세요"...김행·진중권, 말려도 소용없었다
- "나 하나로 돈 버니 좋겠다"...부산 돌려차기男, '그알' PD에 편지
- 미국인과 바람난 아내…美 상간남 소송 가능할까요[양친소]
- "걸리면 산채로 화형"…'갱단 천하' 만든 전직 경찰관
- "26년 키운 아들이..." 알고보니 남의 정자로 시험관 시술
- 이범수, 이윤진과 결혼 14년 만에 파경…"이혼 조정 중" [공식]
- 누군가 던진 날달걀 때문에...역사적 MLB 서울시리즈, 국제적 망신 위기
- "청와대 행사 내내 눈물"...文, '남한산성 김밥 할머니' 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