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르세라핌vs비비vs투어스, 1위 주인공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 비비, TWS(투어스)가 1위 후보로 만났다.
3월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3월 셋째 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르세라핌의 'EASY', 비비의 '밤양갱', TWS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가 1위 후보에 올랐다.
르세라핌의 3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EASY'는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르세라핌의 각오를 담은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르세라핌, 비비, TWS(투어스)가 1위 후보로 만났다.
3월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3월 셋째 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르세라핌의 ‘EASY’, 비비의 ‘밤양갱’, TWS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가 1위 후보에 올랐다.
르세라핌의 3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EASY’는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르세라핌의 각오를 담은 곡이다.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비비의 ‘밤양갱’은 장기하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곡으로 소박하지만 아름다웠던 사랑의 기억을 담은 곡이다.
TWS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두드러진 하이브리드 팝이다. 첫 만남의 설렘 속에서 마주한 막연함을, 앞으로 함께할 빛나는 나날들에 대한 기대로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이혼·양육권 포기 후 만난 子에 서운 “왜 뽀뽀하고 입 닦아”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혜리, 류준열에 환승연애 당했나…한소희 열애설 당일 “재밌네” 언팔까지[종합]
- 한소희, 류준열과 열애 직접 인정 “환승은 아냐, SNS는 찌질했다” [전문]
- 한소희, 류준열과 하와이 호텔 데이트설에 “사생활”→여행사진 공유
- “재밌네” 혜리, 前남친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당일 의미심장 게시물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노현희, 건강이상 고백 “피토하다 기절→혈변에 응급실行, 살려달라고”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