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결혼 질문 나오자 다저스 동료들 통역기 착용 "우리도 들을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개막전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를 향해 미디어의 관심이 집중됐다.
오타니는 '역대급' FA 계약을 맺고 다저스로 이적했을 뿐 아니라 최근 일본인 여성과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오타니 쇼헤이는 지난달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처음으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오타니 쇼헤이는 결혼과 아내에 대해 함구하며 스프링캠프와 시범경기에만 집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궁금해"
2024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개막전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를 향해 미디어의 관심이 집중됐다. 오타니는 '역대급' FA 계약을 맺고 다저스로 이적했을 뿐 아니라 최근 일본인 여성과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오타니 쇼헤이는 지난달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처음으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아내는 평범한 일본인 여성이라고만 밝히면서 "3~4년 전에 아내를 알게 됐고 작년에 약혼했다. 정규리그를 시작하기 전에 결혼 소식을 알리고 싶었다. 내가 결혼을 하지 않아도, 결혼해도 시끄러울 테니까 야구에 집중하기 위해 지금 발표했다"고 전했다.
이후 오타니 쇼헤이는 결혼과 아내에 대해 함구하며 스프링캠프와 시범경기에만 집중했다. 오타니의 결혼에 대해 야구 팬들만 궁금증을 가졌던 건 아니다. 다저스의 동료들도 마찬가지였다.
16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결혼과 관련한 질문이 나왔다. 그러자 기자회견에 동석한 다저스의 특급 스타 무키 베츠와 프레디 프리먼의 눈이 동그라졌다.
프리먼은 오타니 쇼헤이의 일본어 답변을 영어로 들을 수 있는 동시 통역기를 귀에 꽂으며 "우리도 들을래. 오타니, 어서 말해봐"라고 말했다. 장내는 웃음바다가 됐다. 무키 베츠 역시 환하게 웃으며 동시 통역기를 착용했다.
오타니 쇼헤이는 "(아내와) 함께 해외에 나온 것은 처음이다. 그런 의미에서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 우선은 내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하겠다"고 짧게 답했다.
오타니 쇼헤이는 답변을 마친 뒤 무키 베츠와 프레디 프리먼을 향해 미소를 지어보이며 손사래를 쳤다. 무키 베츠는 오타니의 어깨를 만지며 즐겁다는 반응을 보였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고척돔=CBS노컷뉴스 박세운 기자 she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타니 향한 韓·美·日 관심 집중…정작 오타니는 "오직 야구 생각만"
- SD와 다저스에 맞서는 팀 코리아 "선발은 문동주와 곽빈"
- DB의 정규리그 우승 씨앗은 개막 일주일 전에 싹 텄다
- 한화의 새 청사진? 류현진 돌아온 날, 노시환은 환영 축포
- 유로 스텝의 진화? 벨란겔이 잘 쓰고, NBA서도 유행인 '피노이 스텝'
- 조국혁신당 비례후보에 황운하·박은정 등 20명 확정
- "사직 전 병원 자료 삭제" 경찰 '메디스태프' 추가 압수수색
- 중국, 어민 사망사고 대만 사과에도 진먼다오 해역 순찰 나서
- 호남선 탄 한동훈, 영남 찾은 이재명…'험지 민심' 돌릴까?[박지환의 뉴스톡]
- 러시아, 우크라 남부 오데사항에 미사일 공습…14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