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코리아·키움 만나는 LA 다저스, 구상 나왔다…“불펜 게임 될 것” [SS고척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펜 게임이 될 것이다."
젊은 국가대표팀인 '팀 코리아'와 프로야구 키움을 만나는 메이저리그(ML)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두 팀을 상대로 어떤 전략을 펼칠 것인지 구상을 밝혔다.
로버츠 감독은 16일 서울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ML 서울시리즈' 기자회견에서 "다음 2경기는 불펜 투수가 많이 나올 것이다. 불펜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버츠 감독은 "17일엔 불펜 게임이다. 그러나 18일엔 (선발투수) 바비 밀러가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고척=황혜정 기자] “불펜 게임이 될 것이다.”
젊은 국가대표팀인 ‘팀 코리아’와 프로야구 키움을 만나는 메이저리그(ML)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두 팀을 상대로 어떤 전략을 펼칠 것인지 구상을 밝혔다.
로버츠 감독은 16일 서울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ML 서울시리즈’ 기자회견에서 “다음 2경기는 불펜 투수가 많이 나올 것이다. 불펜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저스는 오는 17일 낮에 키움과 경기를 치르고, 18일 저녁에 팀 코리아와 맞붙는다. 로버츠 감독은 “17일엔 불펜 게임이다. 그러나 18일엔 (선발투수) 바비 밀러가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17일 키움 선발은 아리엘 후라도, 18일 다저스와 만나는 팀 코리아 선발은 곽빈(두산)이다.
오는 20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개막 1차전에서 상대 선발 투수는 다르빗슈 유다. 로버츠 감독은 다르빗슈에 대해 “그는 우리에게 시험대가 될 것이다. 정말 훌륭한 투수다. 여러 다른 구종을 스트라이크 존으로 넣을 수 있는 투수다. 그렇지만 높은 로케이션 등 실투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의식했나…하와이 우정팔찌 공개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혜리, ‘전남친’ 류준열 열애설에 의미심장한 메시지...“재밌네”
- ‘장동건♥’ 고소영 “39세에 결혼, 애 낳는데 꽂혀 결혼식 때 임신 5개월..노산 소리에 엄청 애
- 국대 지원책임자의 기행…논란 연속 정몽규 리더십 치명상, 집안단속이 먼저 [SS포커스]
- ‘열애설’ 한소희, 혜리 글에 응답...“환승연애 아니다, 저도 재밌네요”
- ‘김국진♥’ 강수지, ‘프랑스 유학간 딸’에 어마어마한 간식 보따리 전달..“리프레싱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