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측, '소옆경' 호흡 맞춘 손호준과 열애설에 "사실무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정연의 언니인 배우 공승연 측이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16일 한 매체는 공승연과 손호준이 열애 중이며 2022년 방영된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를 통해 만나 2년간 사랑을 키워왔다고 보도했다.
한편 공승연은 2012년 광고 모델로 데뷔,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육룡이 나르샤'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너도 인간이니?' '불가살' '소방서 옆 경찰서'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트와이스 정연의 언니인 배우 공승연 측이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16일 한 매체는 공승연과 손호준이 열애 중이며 2022년 방영된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를 통해 만나 2년간 사랑을 키워왔다고 보도했다.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공승연과 손호준은 각각 구급 대원 송설과 화재진압 대원 봉도진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에 대해 공승연의 소속사 측은 16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며 빠르게 열애설을 일축했다.
한편 공승연은 2012년 광고 모델로 데뷔,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육룡이 나르샤’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너도 인간이니?’ ‘불가살’ ‘소방서 옆 경찰서’에 출연했다. ‘소방서 옆 경찰서’로 2022년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숙소에 연예인 남친 데려온 걸그룹...멤버 폭로 나왔다 (+충격)
- 콘서트 온 팬에게 '피임도구' 나눠준 女가수...안타까운 최후 맞았다
- '남편 불륜설' 겪은 추자현, 또 힘든 이야기...정말 눈물난다
- 무려 40kg 뺀 女가수...진짜 몰라봤다 (+정체)
- '28세 연하' 여친 만나고 작품에 꽂아준 남자 톱스타 (+실명)
- 한혜진, 이 남자 연예인 보고 '심장 터질뻔' 했답니다...'핑크빛' 시그널?
- 강민경, 결혼할 때...충격 발언 했다
- 갑작스레 결혼 발표한 女스타, 남편은 소속사 '사장'이다 (+정체)
- '전국노래자랑' 잘린 김신영, 울컥하는 '심경' 전했다...
- 인기 커플 헤어졌다...SNS에 남긴 끝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