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활약' 주목한 EPL "21경기서 공격 포인트 22개, 놀랍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21경기에서 올린 공격포인트 22개는 놀랍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사무국은 올 시즌 손흥민(토트넘)의 가파른 공격 포인트를 이같이 조명했다.
EPL 사무국은 16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손흥민이 최근 리그 21경기에서 놀라운 기록을 남겼다"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사무국은 올 시즌 손흥민(토트넘)의 가파른 공격 포인트를 이같이 조명했다.
EPL 사무국은 16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손흥민이 최근 리그 21경기에서 놀라운 기록을 남겼다"고 평가했다. 21경기 출전, 공격포인트 22개를 그래픽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기록한 14골 8도움은 모두 최근 21경기에서 나왔다. 손흥민은 EPL 득점부문 공동 5위, 도움부문 공동 6위에 자리했으묘 팀 내에선 골과 도움 모두 1위다.
올 시즌 초반 3경기에서 침묵하던 손흥민은 지난해 9 3일 번리와의 EPL 4라운드에서 해트트릭 달성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리그에서 14골 8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첫 득점이 나온 뒤 21경기에서 22개의 공격포인트를 작성, 경기당 1개 이상의 공격포인트를 기록했다.
손흥민은 자신의 주 포지션인 왼쪽 측면 공격수 역할 뿐만 아니라 최전방 공격수로도 나서고 있다. 동료들과 연계 플레이를 통해 도움도 쌓으면서 팀 공격을 이끌고 있다.
손흥민은 최근 2경기에서 모두 득점에 성공하는 등 2골 2도움의 맹활약을 펼치며 팀의 2연승을 견인했다.
손흥민은 오는 17일 오전 2시30분 영국 런던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펼쳐지는 풀럼과의 2023-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에서 3경기 연속골에 도전한다.
박슬기 기자 seul6@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류준열과 열애 직접 인정… "환승 아냐, 혜리에 미안" - 머니S
- [여행픽] 빨라진 개화 시기… 이번 주 열리는 벚꽃 축제 - 머니S
- 이범수·이윤진 결혼 14년 만에 파경… "이혼 조정 중" - 머니S
- 류준열도 열애 인정… "한소희와 올 초부터 만나고 있다" - 머니S
- 성탄절 새벽 '32명 사상' 서울 도봉구 아파트 화재… 원인은 담뱃불 - 머니S
- [3월16일!] 아시아계만 골라서 '탕'… 끝내 사과 안한 총격범 - 머니S
- 단양서 패러글라이딩 추락 사고… 조종사 사망·승객 중상 - 머니S
- 유례없는 청약홈 장기 중단… 건설업체 '발 동동' - 머니S
- 비트코인 급락에도 나홀로 랠리 '솔라나'… "133만원 간다" - 머니S
- "임영웅에게 고객 뺏기면 안 돼" 은행권에 라이즈·뉴진스 총출동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