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도, 아미 마음도 활짝 열었다...BTS 뷔 'FRI(END)S', 아이튠즈 차트서 호성적

정승민 기자 2024. 3. 16.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백기 보따리' 중 신곡을 내놓은 방탄소년단(BTS) 뷔가 봄과 함께 아미의 마음을 열어젖혔다.

지난 15일 공개된 방탄소년단 뷔의 새 디지털 싱글 'FRI(END)S'가 16일 오전 전 세계 8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찍었다.

한편, 뷔는 팬들이 'FRI(END)S'를 더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6일 서울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팬 이벤트 'FRI(END)S PARTY'를 개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뷔 디지털 싱글 'FRI(END)S'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군백기 보따리' 중 신곡을 내놓은 방탄소년단(BTS) 뷔가 봄과 함께 아미의 마음을 열어젖혔다.

지난 15일 공개된 방탄소년단 뷔의 새 디지털 싱글 'FRI(END)S'가 16일 오전 전 세계 8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찍었다. 또한 이 곡은 15일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과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FRI(END)S'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직후 단숨에 여러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조회 수는 16일 오후 2시 30분 기준 750만 건을 넘었다.

'FRI(END)S'는 핑크빛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고백송'이다. 팝 솔 알앤비(Pop Soul R&B) 장르로,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왔지만 이제 친구 사이에 마침표를 찍고 그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고 싶은 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이다.

'FRI(END)S'의 뮤직비디오는 '솔로'와 '커플'이라는 상반된 상황의 일상을 조명하는 현실적인 스토리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편, 뷔는 팬들이 'FRI(END)S'를 더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6일 서울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팬 이벤트 'FRI(END)S PARTY'를 개최한다. 

 

사진=ⓒ MHN스포츠 DB, 빅히트 뮤직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