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봇대 들이받은 음주운전 렌트카···동승자 1명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도에서 한 렌터카 승용차가 전봇대와 추돌해 동승자가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15일 밤 11시 47분께 제주시 한림읍 협재사거리 인근 도로에서 술에 취한 차량 운전자 A씨가 전봇대를 들이받았다.
A씨의 상태는 비교적 양호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 사고로 동승했던 B씨는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진 후 숨졌다.
경찰은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사) 등의 혐의로 입건하고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이 교통사고 충돌 감지
119에 긴급구조 신호 보내
제주도에서 한 렌터카 승용차가 전봇대와 추돌해 동승자가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15일 밤 11시 47분께 제주시 한림읍 협재사거리 인근 도로에서 술에 취한 차량 운전자 A씨가 전봇대를 들이받았다. A씨의 상태는 비교적 양호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 사고로 동승했던 B씨는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진 후 숨졌다.
사건 당시 A씨는 혈중알코올농도 0.08% 이상의 면허취소 수준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치사) 등의 혐의로 입건하고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해당 사고는 차량에 있던 아이폰이 갑작스러운 충격을 감지해 119에 긴급구조 요청을 보내며 신고가 접수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형임 기자 ja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7억 줬는데 '또 빌려줘'…부친에 1500차례 연락한 ‘도박중독’ 아들
- 서울 오피스텔서 20대 여성 숨진 채 발견…40대 남성 용의자 긴급체포
- 계단 오르는데 가슴 찌릿? 당장 ‘이 검사’ 받아야 할 신호 [건강 팁]
- 투명투표함·인터넷차단…'표현자유' 사라진 러시아 대선
- '돼지 성폭행'하고 내던지며 학대한 남성에 호주 '발칵'…처벌 수위는?
- 홍준표, 도태우 공천 취소에 “호떡 뒤집기 판…한동훈은 셀카만”
- 난교·애마부인·대마초…'예찬대장경' 어디까지
- 유한양행 28년 만에 ‘회장직’ 부활…'글로벌 50대 제약회사로 도약'
- '너 때문에 억울하게 징역'…과도로 살인 저지른 70대 무기징역
- 민주 '현재 판세. 지역구 130~140석, 비례 13석+ 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