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이윤진, 14년만에 이혼 절차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범수와 이윤진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16일 이범수와 이윤진 부부가 이혼 조정 중으로 첫 조정 기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관련해 이범수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동아닷컴에 "현재 이혼 조정 중인 건 맞다"며 "최초 기사에 언급된 별거 등 사생활 내용은 확인이 불가하다"라고 입장을 정리했다.
이범수와 이윤진은 지난해 이혼설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이범수와 이윤진 부부가 이혼 조정 중으로 첫 조정 기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최초 보도 매체에 따르면, 현재 두 사람은 별거 중이다. 이윤진은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딸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생활하고, 아들은 이범수와 함께 서울에서 지내고 있다.
관련해 이범수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동아닷컴에 "현재 이혼 조정 중인 건 맞다"며 "최초 기사에 언급된 별거 등 사생활 내용은 확인이 불가하다"라고 입장을 정리했다.
이범수와 이윤진은 지난해 이혼설에 휩싸였다. 이윤진은 지난해 12월 SNS를 통해 "내 첫 번째 챕터가 끝났다"는 글과 함께 이범수를 해시태그했다. 당시 이범수 측은 "이혼은 아니지만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선을 그은 바 있다.
두 사람은 2010년 5월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고 2016년에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남다른 몸매를 소유했네…부러운 비키니 뒤태 [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공승연 측 “손호준과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입장]
- 차은우, 불법 도박장서 포착…날선 눈빛 (원더풀 월드)
- 안보현, 재벌가 혼외자 스캔들 결국 터졌다 (재벌X형사)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