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아이돌 임예진 ‘미녀와 순정남’서 유쾌한 할머니로 안방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아이돌 스타' 임예진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임예진의 소속사 심스토리는 16일 임예진이 '미녀와 순정남' 대본을 든 사진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임예진은 KBS2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에서 코믹하고도 예쁜 할머니 소금자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원조 아이돌 스타’ 임예진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임예진의 소속사 심스토리는 16일 임예진이 ‘미녀와 순정남’ 대본을 든 사진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임예진은 KBS2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에서 코믹하고도 예쁜 할머니 소금자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을 만난다.
고필승(지현우 분)의 할머니 소금자는 김선영(윤유선 분)과 고부갈등을 펼치며 드라마의 재미를 선사하는 캐릭터다.
임예진은 “추운 날씨 속에 첫 촬영을 시작했다”며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의식했나…하와이 우정팔찌 공개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혜리, ‘전남친’ 류준열 열애설에 의미심장한 메시지...“재밌네”
- ‘장동건♥’ 고소영 “39세에 결혼, 애 낳는데 꽂혀 결혼식 때 임신 5개월..노산 소리에 엄청 애
- 국대 지원책임자의 기행…논란 연속 정몽규 리더십 치명상, 집안단속이 먼저 [SS포커스]
- ‘열애설’ 한소희, 혜리 글에 응답...“환승연애 아니다, 저도 재밌네요”
- ‘김국진♥’ 강수지, ‘프랑스 유학간 딸’에 어마어마한 간식 보따리 전달..“리프레싱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