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니스, 韓진출 한다...전현재 한국 지사장 신규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프로세스 마이닝의 선두업체인 셀로니스(Celonis)가 전현재 한국 지사장(사진)을 임명하고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회사의 입지를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전현재 지사장은 "글로벌 프로세스 마이닝 시장에서 1등 제품인 셀로니스 한국 지사장으로 합류하게 돼 기쁘다"면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배경지식과 한국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프로세스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고객이 생산성을 높이고,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프로세스 마이닝의 선두업체인 셀로니스(Celonis)가 전현재 한국 지사장(사진)을 임명하고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회사의 입지를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전현재 지사장은 오라클, 레드햇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팔란티어에서 리더십 직책을 맡아 23년 넘게 경력을 쌓은 IT 업계 베테랑이다.
그는 셀로니스 파트너와 협력해 신규 및 기존 고객이 비즈니스 운영을 최적화하고 프로세스에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한국에서 셀로니스의 사업 확장에 집중할 예정이다.
올해 한국 시장에 진출한 셀로니스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2023년 기준 에베레스트그룹 피크 메트릭스에 따르면 셀로니스는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대부분의 지역에서 프로세스 마이닝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가트너도 2023년 매직쿼드런트에 셀로니스 제품를 프로세스마이닝에 시장 리더로 평가했다.
필립 메티우 셀로니스 유럽 및 아시아지역 총괄은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중요한 한국시장에 전현재 지사장이 셀로니스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풍부한 IT 산업 지식, 리더십 경험, 지역 전문성을 갖춘 전현재 지사장은 한국에서 회사의 성장을 주도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세일즈를 통한 중요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적임자"라고 평가했다.
전현재 지사장은 “글로벌 프로세스 마이닝 시장에서 1등 제품인 셀로니스 한국 지사장으로 합류하게 돼 기쁘다”면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배경지식과 한국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프로세스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고객이 생산성을 높이고,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에서 셀로니스 사업을 성장시키고 파트너와 협력하여 프로세스 마이닝 커뮤니티를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부연했다.
한편 2011년부터 셀로니스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존경받는 수천 개의 기업에 프로세스마이닝을 통해 매출증가 및 비용절감 업무효율성의 효과를 단기간 창출하고 더 나아가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왔다.
프로세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업계 최고의 프로세스 마이닝 기술과 AI를 사용해 기업에 엔드투엔드 프로세스의 살아있는 디지털 트윈을 제공한다.
현재 셀로니스는 독일 뮌헨과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20개 이상의 지사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I # #디지털트윈 #셀로니스 #전현재지사장 #글로벌프로세스마이닝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대장암 완치' 유상무, 충격적 몰골…"얼굴이 말이 아니네요"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자신도 모르게 성행위" 50대女, 증상 뭐길래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