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한소희와 열애 인정 "결별 이후 만남···오해와 억측 삼가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한소희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16일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공식입장을 통해 "류준열은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한소희와 류준열이 하와이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당시 양측은 "한소희와 류준열이 하와이에 머물고 있다는 게 맞다"고 하면서도 열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고 말을 아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류준열이 한소희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16일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공식입장을 통해 "류준열은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5일 하와이 목격담으로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한 누리꾼은 "하와이를 여행하던 중 호텔 수영장에서 한국의 남녀 톱 배우들이 놀고 있다"는 말과 함께 해시태그로 '응답하라 1988'과 '알고있지만,'을 달았다. '응답하라 1988'은 류준열의 출연작이고, '알고있지만,'은 한소희의 출연작이다. 이에 한소희와 류준열이 하와이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당시 양측은 "한소희와 류준열이 하와이에 머물고 있다는 게 맞다"고 하면서도 열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고 말을 아낀 바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여행지에서 양해 없는 촬영과 목격담에 공식적인 확인보다는 사생활 존중을 부탁드린 것인데, 열애 인정을 하지 않자 어제 오늘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해 인격권이 심각하게 침해당하고 있다"고 읍소했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당사는 배우의 최소한의 인격권 보호를 위해 개인적인 사생활을 낱낱이 밝히고 증명하라는 요청에는 일일이 입장을 드리지 않을 것"이라며 "또 배우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들에 대해 허위 사실에 대한 명예 훼손, 모욕과 인격권 침해에 대해 법적 대리인을 통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과 열애설' 한소희 '내 인생에 환승 없어, 나도 재미있네'
- 류준열·한소희, 하와이 여행은 맞고 열애설은 모른다(종합)
- 류준열 측, 한소희와 하와이 목격담에 '사진 작업 중…개인 여행' [공식]
- '고려거란전쟁' 김동준 '첫 대하사극 부담감, 캐릭터로 승화시키려 했죠' [인터뷰]
- 장동윤,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병헌·김고은과 한솥밥
- '멱살 한번 잡힙시다' 감독·작가·배우들이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
- '시그널2' 드디어 나온다…김은희 작가 측 '극본 준비중' 공식화 [공식]
- '고거전' 김동준 '리더 그 자체인 최수종, 저절로 존경하게 돼' [인터뷰]
- '원더풀 월드' 김남주·김강우, 불륜 발각 이후 뒷수습…엇갈린 표정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김혜윤, 운명적 순간 담은 포스터…로맨스 터닝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