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이母 “날 왜 지독하게 미워해” 알고 보니 첫째도 소통 불가(금쪽같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이 모친이 첫째 아들과도 갈등을 겪었다.
3월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갑자기 환청과 망상이 시작된 모범생 아들'의 두 번째 사연이 그려졌다.
첫째는 두통을 호소하면서 "내가 왜 집중을 못 하는 지 아냐"라며 자신의 마음에 대해 물었다.
첫째는 "근데 갑자기 게임 이야기가 왜 나오냐"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금쪽이 모친이 첫째 아들과도 갈등을 겪었다.
3월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갑자기 환청과 망상이 시작된 모범생 아들'의 두 번째 사연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소통 솔루션을 진행하는 금쪽이 가족이 전파를 탔다. 가족들은 소통 점검을 하면서 문제를 찾고자 했다.
첫째는 "제 고민은 자신감이 없는 거 같다"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엄마는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네가 너 자신을 그렇게 생각해버리는 거다"라며 차가운 답을 내놨다.
첫째는 두통을 호소하면서 "내가 왜 집중을 못 하는 지 아냐"라며 자신의 마음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엄마는 "너는 항상 게임이 중요해. 그래서 아침, 점심도 안 먹어"라며 게임 문제를 지적했다. 첫째는 "근데 갑자기 게임 이야기가 왜 나오냐"고 했다.
게임에 대한 지적과 훈육이 이어지면서 대화는 산으로 갔다. 스튜디오는 탄식으로 이어졌다.
첫째는 "얘기 하기가 싫다"라며 대화를 중단했다. 또 "엄마는 이 상황에 웃음이 나와? 사람이 지금 기분이 진짜 나쁜 상황이다"라며 발끈했다.
첫째는 어렵게 꺼낸 고민이 부정 당하자 방으로 돌아와 홀로 감정을 추스르려 했다. "말이 안 통한다"라는 탄식도 함께였다. 하지만 그를 이해할 수 없는 엄마는 "억울하다. 엄마라는 사람을 이렇게 지독하게 미워하는 줄 몰랐다"고 눈물을 보였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이혼·양육권 포기 후 만난 子에 서운 “왜 뽀뽀하고 입 닦아”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혜리, 류준열에 환승연애 당했나…한소희 열애설 당일 “재밌네” 언팔까지[종합]
- 한소희, 류준열과 열애 직접 인정 “환승은 아냐, SNS는 찌질했다” [전문]
- 한소희, 류준열과 하와이 호텔 데이트설에 “사생활”→여행사진 공유
- “재밌네” 혜리, 前남친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당일 의미심장 게시물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노현희, 건강이상 고백 “피토하다 기절→혈변에 응급실行, 살려달라고”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