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 계속 복수해볼까?” 환청·망상 모범생子 날 선 분노(금쪽같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이가 엄마와 갈등을 빚었다.
이날 일상 영상에는 금쪽이와 엄마의 갈등이 그려졌다.
먼저 금쪽이는 갑자기 tv 채널을 돌리며 "엄마가 컴퓨터 껐을 때 내가 그런 심정이었어"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금쪽이는 "엄마도 tv 중독자다. tv 꺼. 안 끄면 나도 컴퓨터 켤 거야"라고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금쪽이가 엄마와 갈등을 빚었다.
3월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갑자기 환청과 망상이 시작된 모범생 아들'의 두 번째 사연이 그려졌다.
이날 일상 영상에는 금쪽이와 엄마의 갈등이 그려졌다. 먼저 금쪽이는 갑자기 tv 채널을 돌리며 “엄마가 컴퓨터 껐을 때 내가 그런 심정이었어”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금쪽이는 “엄마도 tv 중독자다. tv 꺼. 안 끄면 나도 컴퓨터 켤 거야”라고 선언했다. 엄마는 결국 tv를 끄고 방에 들어갔다. 이후 금쪽이가 방에 따라 들어오자 나가라고 했다.
두 사람의 대치 상태가 이어지자, 엄마는 “이제부터 엄마 안지 말고 가까이 오지 마라"라고 했다. 금쪽이는 "엄마도 이제 나 간섭하지 마”라고 반응했다.
오은영은 "엄마를 쫓아다니는 건 자신이 속상했던 걸 엄마도 비슷한 상황으로 느껴봐 이런 의미인 것 같다"라고 판단했다.
이후 모자의 갈등은 아빠의 생일에도 이어졌다. 금쪽이가 외식을 예약해놨다고 이야기했음에도 불구하고 친구들이랑 축구를 하러 나가겠다고 의사를 밝힌 것. 축구장에서 만난 엄마에게 금쪽이는 "짜증난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엄마는 "일단 먹을 건 먹고 복수하든지 상관없다. 네가 화난만큼 복수해라"라고 말했다. 이에 금쪽이는 "그럼 계속 복수해봐?"라며 날 선 긴장감을 이끌어 눈길을 잡았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이혼·양육권 포기 후 만난 子에 서운 “왜 뽀뽀하고 입 닦아”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혜리, 류준열에 환승연애 당했나…한소희 열애설 당일 “재밌네” 언팔까지[종합]
- 한소희, 류준열과 열애 직접 인정 “환승은 아냐, SNS는 찌질했다” [전문]
- 한소희, 류준열과 하와이 호텔 데이트설에 “사생활”→여행사진 공유
- “재밌네” 혜리, 前남친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당일 의미심장 게시물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노현희, 건강이상 고백 “피토하다 기절→혈변에 응급실行, 살려달라고”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