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보컬리스트 탄생!” 유영석 찬사받은 실력자는? (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복면 가수 4인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진다.
두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승부에 모두가 기립 박수로 화답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선보이자 고영배는 "'복면가왕'의 새 지평을 여는 바이브를 보여주셨다", "태어나서 처음 보는 매력과 분위기!"라며 극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복면 가수 4인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진다.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한 실력자의 무대가 펼쳐진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유영석은 “초대형급 보컬리스트가 탄생했다”, “경건함이 느껴질 정도로 감동적인 무대였다”라며 찬사를 보낸다. 상당한 실력자의 등장에 녹화장에 긴장감이 맴돌았다는 후문.
한편 레전드 영화 주인공의 맞대결을 연상케 하는 솔로곡 대결이 펼쳐진다. 두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승부에 모두가 기립 박수로 화답한다. 평소 판정단 석에서 냉철한 감상평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는 김구라 역시 “영화 ‘미션 임파서블’과 ‘록키’ 속 주인공들의 대결 같은 무대였다”라며 환상적인 명승부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또한 남다른 바이브로 판정단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매력 만점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선보이자 고영배는 “'복면가왕'의 새 지평을 여는 바이브를 보여주셨다”, “태어나서 처음 보는 매력과 분위기!”라며 극찬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복면가왕' 장기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5연승 도전…연승행진 이어갈까?
- '복면가왕' 위클리 박소은, 엄정화 '초대' 완벽 소화 "파우더 같은 목소리"
- 펜타곤 후이, '복면가왕' 빛낸 폭풍 리액션+유쾌한 입담
- ‘복면가왕’ 이상민-박소은-송성호-김승현, 정체 공개...김지선, 김승현에 ‘다산의 기운’ 전
- ‘복면가왕’ 티모시 살라메, 복면 가수로 등장? 신봉선 “실루엣 완벽 일치”
- 인교진이 밝힌 복면가수 정체 “정우성과 친분, 연예계 황금 인맥 자랑” (복면가왕)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