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T' 방탄소년단 뷔, 군복무 근황 공개..훈훈한 전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부대원들과의 끈끈한 동료애를 느낄 수 있는 모습을 공개, 훈훈함을 안겼다.
15일 뷔는 인스타그램에 "하이 컴포즈?"라는 글과 함께 군복을 착용한 모습을 게재했다.
이날은 뷔의 새 디지털 싱글 'FRI(END)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SNS에는 "내 친구 뷔랑 같이 밥 먹었네 같은 부대라던데"라는 글과 함께 뷔의 군대 동료들이 신곡 발매를 축하하는 모습이 포착돼 훈훈함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부대원들과의 끈끈한 동료애를 느낄 수 있는 모습을 공개, 훈훈함을 안겼다.
이날은 뷔의 새 디지털 싱글 'FRI(END)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팝 솔 알앤비(Pop Soul R&B) 장르의 'FRI(END)S'는 핑크빛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고백 송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사진에는 "태형이형 오늘 신곡 축하해"라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부탁하며 하트 초코케이크로 축하하는 모습이 담겼다. 군부대 근처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마련된 축하자리에서 뷔는 동료들이 준비한 케이크를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군사경찰 특임대를 의미하는 SDT가 쓰인 티셔츠를 입은 동료들의 근육질의 몸매에 대비되는 귀여운 케이크와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뷔는 한층 더 어려진 소년 같은 외모에 훈련으로 다져진 다부진 반전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뷔는 지난해 12월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이후부터 최근까지 군복무 근황의 목격담이 전해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다정하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힘든 군 생활에도 핵인싸의 면모를 발휘하며, 군 생활을 모범적으로 하고 있다는 훈훈한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류준열, 하와이발 열애설 - 스타뉴스
- '만취운전' 신혜성, 항소심서 징역 2년 구형 - 스타뉴스
- 현아♥용준형, "딱 걸렸어"...해외서 애정행각 - 스타뉴스
- "운동만이.." 한예슬, 10살 연하와 데이트하는 법 - 스타뉴스
- "뭐가 그리 급해서.." 성유리가 전한 안타까운 소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