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상공회의소 한문선 회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여수상공회의소 선거에서 당선된 한문선 신임 회장이 취임해 3년 임기를 시작했다.
15일 오후 여수상의 챔버홀에서 열린 '제24·25대 회장 이·취임식'에는 여수상의 전·현직 회장과 상공의원을 비롯해 주요기관·단체장, 도의원, 회원업체 대표 등 180여 명이 참석했다.
회장 이·취임식에서 한 회장은 사재를 출연해 여수시에 지역사회상생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했고, 부회장인 마린글로리 조성종 회장은 상의 발전기금으로 1억원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여수)=박대성 기자] 전남 여수상공회의소 선거에서 당선된 한문선 신임 회장이 취임해 3년 임기를 시작했다.
15일 오후 여수상의 챔버홀에서 열린 ‘제24·25대 회장 이·취임식’에는 여수상의 전·현직 회장과 상공의원을 비롯해 주요기관·단체장, 도의원, 회원업체 대표 등 180여 명이 참석했다.
한문선 회장은 취임사에서 “갈등과 반목을 넘어 포용의 리더십으로 지역사회와 국가산단이 화합하고 공존하며 함께 성장하는 상공회의소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회장 이·취임식에서 한 회장은 사재를 출연해 여수시에 지역사회상생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했고, 부회장인 마린글로리 조성종 회장은 상의 발전기금으로 1억원을 전달했다.
보임그룹 한 회장은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집단 에너지 사업을 시작으로 신재생에너지 부문과 항만물류 사업을 하고 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한소희 열애설에…'전 여친' 혜리, 류준열 언팔하며 "재밌네"
- 이효리, 노래 실력 고백…“26년간 가창력 부족, 춤으로 채워”
- '류준열 열애설' 한소희 "난 애인 있는 사람 안 좋아한다" 환승연애 부인
- 윤도현 "박태희 형이 쓴 '나는 나비' 저작권료, 끊이지 않는 샘물 같아"
- “박정희 존경, 육영수 어머니처럼…” 김흥국이 밝힌 다큐 제작 이유
- 허경환, 의사와 올해 결혼?…"소개팅 끝나고 연락처 교환"
- ‘먹방’찍느라 훈련 빠진 현주엽…“아들 농구코치에 부당 압력” 의혹도 제기
- 86세 배우 김영옥 건강비결은 이 ‘茶’…“매일 아침 마셔요”
- ‘두번째 만취 운전’ 신혜성…“공인이라고 중형은 가혹, 깊게 반성한다”
- “알바 왜 해, 바보야? 돈이 복사 되는데”…비트코인 수익 인증글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