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호텔·리조트]"벚꽃피는 계절, 호텔서 봄나물 어떠세요"
그랜드 조선 부산, 봄 패키지 '스프링 어웨이크닝'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애프터눈 티 세트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호텔·리조트 업계가 봄철을 맞아 봄과 어울리는 나물, 봄날을 연상케 하는 음료 등 다양한 음식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친구끼리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재미와 추억이 가득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 봄 패키지 '스프링 어웨이크닝' 선봬
'스프링 어웨이크닝' 패키지는 눈부신 해운대의 바다와 감각적인 도심이 한눈에 펼쳐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의 스킨 케어 세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탈리다쿰은 '소녀여 깨어나라'는 의미를 가진 프리미엄 친환경 비건 뷰티 브랜드로 뛰어난 항산화와 해열, 진정에 효과적인 한국 토종 흰 민들레를 핵심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피부와 마음에 건강한 힘과 활력을 선사한다.
'스프링 어웨이크닝'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환절기 피부 속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할 비건 고보습 페이스 크림 & 멀티 밤으로 구성의 스킨케어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며, 가격은 24만원 부터다.
이와함께 그랜드 조선 부산 로비층에 위치한 라운지앤바에서는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코리안 브런치 세트 메뉴'로 더욱 특별한 부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코리안 브런치 세트 메뉴는 신선한 로컬 식재료를 사용해 부산을 대표하는 음식을 정갈한 한상 차림으로 구성해 겨우내 잠들어 있던 입맛을 깨워준다.
메뉴로는 기장 미역과 고등어 구이로 부산의 풍미를 담은 '기장 미역국 정식', 부산식 대구 지리탕에 소불고기, 전복 구이, 계절 별찬 등으로 구성된 '대구 지리탕', 제주 은갈치 구이, 전복밥, 전복 구이, 계절 별찬 등으로 담백한 맛의 '연화리 해녀 밥상'이 준비돼 있다. 가격은 기장 미역국 정식이 3만8000원, 대구 지리탕이 4만5000원, 연화리 해녀 밥상이 5만5000원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매 시즌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이색 콘텐츠로 여행과 더불어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해 해변과 해운대 중심 상권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탁 트인 해운대 바다전망의 객실과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일상의 피로를 풀고 여행에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봄맞이 객실 패키지 2종 및 봄나물 뷔페 프로모션 선보여
먼저 개학 시즌에 맞춰 자녀와 함께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펀 오퍼(Family Fun Offer)'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밀리 펀 오퍼'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전시 중인 '폼페이 유물전' 티켓 3장과 디럭스룸 1박을 제공한다. 또 호텔의 대표적인 레스토랑인 스펙트럼, 마리포사, M29 등을 이용할 수 있는 F&B(식음료) 크레딧 5만원권이 포함되고, 월~금 주중에는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4월30일까지고, 투숙 기간은 5월3일까지다.
'타임 투 셀러브레이트(Time to Celebrate)' 객실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며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억을 선물한다.
'타임 투 셀러브레이트'는 디럭스룸 1박에 영국 럭셔리 스파 브랜드 에스파(ESPA)의 스파 패키지 30% 할인권과 '바롱 드 로칠드' 샴페인(375㎖), 루프탑 바 M29 1+1 칵테일 쿠폰을 제공한다. 3인 투숙의 경우 엑스트라 베드 1개도 무료로 넣어준다. 예약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고, 투숙은 6월 2일까지 가능하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5층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도 봄맞이 뷔페 프로모션 '봄봄봄, 봄의 향연: 신선한 계절의 맛을 만나다!'를 3~4월 두 달간 진행한다. 참나물, 달래, 냉이 등 봄을 대표하는 봄나물과 제철 해산물 키조개, 백합 등을 엄선해 봄의 맛과 영양을 전해준다.
4월 30일까지 이어지는 '스펙트럼'의 이번 봄 미식 뷔페 프로모션은 데친 봄나물 무침을 비롯해 달래 페스토, 보리 샐러드, 배 카르파치오와 나물 샐러드, 키조개 사시미, 백합찜, 바질 소르베, 제철 과일 타르트 등을 스페셜 계절 메뉴로 제공한다.
페어몬트 호텔 관계자는 "여의도 윤중로 벚꽃 나들이 등에 나서며 연인,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낸 후 페어몬트가 준비한 패키지와 미식 프로모션을 통해 봄의 에너지를 만끽했으면 좋겠다"며 "특히 인스타그래머블 포토존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M29'의 몽환적 분위기와 탁 트인 한강 뷰는 따뜻한 봄날 감수성마저 불러일으키며 칵테일 한 잔에 행복을 한껏 느끼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바, 봄 시즌 애프터눈 티 세트
애프터눈 티 세트의 디저트 메뉴로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녹차의 쌉싸름한 맛의 조화를 이룬 묵직하고 촉촉한 식감의 녹차 파운드케이크, 라즈베리의 향기를 가득 담은 무스로 입안을 가득 채우는 라즈베리 무스, 초콜릿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살린 꾸덕한 식감의 생초콜릿, 고소한 버터 향이 가득한 밀푀유 시트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싱그러운 생 과일을 올린 디저트, 커스터드 밀푀유가 준비된다.
여기에 초코칩 스콘, 미니 버터 스콘, 바닐라 빈을 가득 넣은 부드러운 커스터드와 유리처럼 얇은 카라멜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바닐라 크렘뷜레까지 봄에 피는 꽃과 바람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향기와 상쾌한 느낌으로 가득 찬 디저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디저트와 함께 싱그러운 봄날을 연상케 하는 음료로는 스프링 블로썸 칵테일, 벚꽃색과 같은 상쾌한 핑크 레몬에이드, 프리미엄 티 브랜드인 로얄 오차드의 '퍼플 드림' 티와 '레몬 딜라이트'티, 달콤한 디저트와 어울리는 이태리 스위트 와인인 퓨리타 모스카토 다스티와 커피 중 택 2가 가능하다.
위(WE)호텔제주, 벚꽃 주간 이벤트
위호텔제주는 벚꽃 시즌을 맞이해 부지 내 청정 숲에 가득 피어나는 벚꽃과 함께하는 '벚꽃 주간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4월 6일까지 선보인다.
'벚꽃 주간 이벤트'는 투숙객 중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투숙객 혜택으로 제공하는 위, 힐링 위드 유 웰니스 프로그램 중 아쿠아 무브먼트 1부 대신 벚꽃 주간 이벤트를 선택 시 참여할 수 있다. 투숙일 기준 14일전 유선 예약 가능하며, 사전 예약 필수다. 우천 시에는 실내 프로그램으로 대체된다.
이벤트를 위한 요가 매트와 펜과 엽서가 제공되며 차는 히비스커스 또는 루이보스 바닐라 티를 제공한다.
아울러 위호텔제주는 '벚꽃 산책' 패키지를 4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조식 뷔페 2인, 벚꽃 차 2인,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 여유로운 낮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