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6개월’ 아야네, 풍성해진 임신룩 공개 “저 돌아갈 수 있겠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가 임신 6개월 일상을 공개하는 한편 프리사이즈 옷 나눔을 제안했다.
그는 "여행갈 때 여행룩 사는거 되게 고민이 많았다. 나날이 커져가는 배에다 허리둘레는 예축도 안되고임산부 전용 옷은 여행룩으로 하기엔 조금 심플하고그래서 허리사이즈가 정해져 있지 않는 프리사이즈 옷을 알아보고 알아봐서..!!! 나의 임신기간 모습을 예쁘게 담아보자 카메라1대에 핸드폰3개를 총동원해서 열심히 찍어봤다"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가 임신 6개월 일상을 공개하는 한편 프리사이즈 옷 나눔을 제안했다.
아야네는 15일 자신의 채널에 여러 장의 원피스와 수영복 사진을 올렸다. 볼록해진 배가 조이지 않게 넉넉한 사이즈로 연출한 옷들이었다.
그는 “여행갈 때 여행룩 사는거 되게 고민이 많았다. 나날이 커져가는 배에다 허리둘레는 예축도 안되고…임산부 전용 옷은 여행룩으로 하기엔 조금 심플하고…그래서 허리사이즈가 정해져 있지 않는 프리사이즈 옷을 알아보고 알아봐서…..!!! 나의 임신기간 모습을 예쁘게 담아보자 카메라1대에 핸드폰3개를 총동원해서 열심히 찍어봤다”라고 적었다.
이어 “어차피 더 배가 커지면 입을 수 없고, 애 낳고 다이어트하면 좀 큰 옷들이라(저 돌아갈 수 있겠죠?ㅋㅋ) 저 팔로우 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신 분 한분께 사진 속 옷 (무지개색 투피스, 핑크탑) 그리고 #디올 립까지 해서 선물 드린다”라며 선물을 제안했다.
한편 결혼 3년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이지훈 아야네 커플은 오는 7월 부모가 된다. 난임으로 고생했던 두 사람은 두번째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의식했나…하와이 우정팔찌 공개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혜리, ‘전남친’ 류준열 열애설에 의미심장한 메시지...“재밌네”
- ‘장동건♥’ 고소영 “39세에 결혼, 애 낳는데 꽂혀 결혼식 때 임신 5개월..노산 소리에 엄청 애
- 국대 지원책임자의 기행…논란 연속 정몽규 리더십 치명상, 집안단속이 먼저 [SS포커스]
- ‘열애설’ 한소희, 혜리 글에 응답...“환승연애 아니다, 저도 재밌네요”
- ‘김국진♥’ 강수지, ‘프랑스 유학간 딸’에 어마어마한 간식 보따리 전달..“리프레싱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