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기안84 따라 러닝 18kg 감량, 각종 성인병 다 나았다" ('나혼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18kg 감량한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보디 프로필 촬영을 앞두고 몸을 만들며 집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그런가 하면 "집도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는 이장우는 "짐이 너무 많으니까 집에 오면 정신이 없다. 몸도 집도 미니멀하게 살아보려 한다"면서 중고 거래를 활발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장우가 18kg 감량한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보디 프로필 촬영을 앞두고 몸을 만들며 집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장우는 '대호 하우스'에 놀러 갔을 당시 터질 듯했던 핏으로 충격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던 초록 패딩과 사뭇 다른 모습으로 등장했다.
다이어트로 눈에 띄게 달라진 핏이 놀라움을 자아내자, 이장우는 "(초록 패딩) 저날은 103kg 다. 배가 이만했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얼굴에 웃음기가 없다. 행복이 다 빠진거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이장우는 석촌호수를 뛰기 시작했다. 그는 "석촌호수를 뛰기 시작한지 한 달이 넘었다. 마라톤 얘기, 바프 얘기가 나오는 순간부터 좀 뛰어야겠다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에는 100m도 못 뛰었다. 시속 4km로 뛰었는데, 지금은 두 바퀴를 6분 30초로 뛴다"면서 "기안84가 뛰는 걸 보고 했는데 뛰는게 너무 좋더라. 각종 성인병이 다 나았다"고 말했다. 특히 "샤워하고 거울 보면 옛날에는 거울을 부수고 싶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다. 팔이랑 어깨도 좀 넓어졌다. 복근도 살짝 보인다"라며 뿌듯해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집으로 돌아 온 이장우는 체중계에 올랐다. "가장 많이 쪘을 때가 109kg였다"는 그는 "88kg까지 찍은 적이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하지만 몸무게는 91kg가 나왔고, "뭐 잘 못 된 것 같다"며 놀랐다. 그러면서도 "약속한 거니까 해야죠"라며 바디 프로필을 위해 남은 40일 동안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런가 하면 "집도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는 이장우는 "짐이 너무 많으니까 집에 오면 정신이 없다. 몸도 집도 미니멀하게 살아보려 한다"면서 중고 거래를 활발하게 했다.
포화 상태인 가루 팬트리와 냉장고에서 유통기한이 지난 양념, 곰팡이 핀 김치 등이 한가득 쏟아져 나왔다. 특히 곰팡이 핀 김치 등이 한가득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이장우는 곰팡이 핀 김치를 다시 먹을 수 있도록 심폐소생술을 시도했다. 어머니는 "씻어서 먹어야 한다"고 해결방법을 전했고, 이장우는 골마지가 낀 김치를 바로 세척해 따로 보관했다. 또한 양념과 식재료를 보관할 때 유용한 살림 꿀팁도 전해 '주부 9단'의 면모를 보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영, 의사 남편 외도 현장 실제 목격 “신혼집에 여자와..”
- 23살 꽃미남 배우 실종→스님 됐다?..소속사, 흔적까지 싹 지워
- 이윤석, 교통사고로 5급 장애 판정..“♥한의사 아내, 날 살렸다”
- 이찬원 “임영웅·영탁 꼴 보기 싫어..신동엽 방송에 둘만 나가 질투 났다”
- 다이아 수저 윤태영, 재산 조 단위?..말없이 고개 ‘끄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