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404’ 제니, 갑작스러운 안대에 “내 속눈썹” 메이크업 걱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파트 404' 제니가 메이크업을 걱정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 '아파트 404'에서는 이정하를 대신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특별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음악 프로 '쇼 음악 중심' MC 데뷔로 불참하는 이정하를 대신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했다.
한편, tvN '아파트 404'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아파트 404’ 제니가 메이크업을 걱정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 '아파트 404'에서는 이정하를 대신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특별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음악 프로 ‘쇼 음악 중심’ MC 데뷔로 불참하는 이정하를 대신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했다. 99년생이라는 연준은 1970년대를 잘 알지 못한다면서도 멤버들과 함께 단풍잎 아파트로 이동하면서 “신기하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때 스태프들이 나타나 이들의 눈을 가려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반면 오나라는 “메이크업 예쁘게 하고 왔는데”라고 했고, 제니 역시 “내 속눈썹”이라며 걱정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아파트 404’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mint1023/@osen.co.kr
[사진] ‘아파트 404’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