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할 말 하는 한소희, "환승연애 내 인생에 없다"..'재밌네' 맞불 [Oh!쎈 이슈]

최이정 2024. 3. 15. 2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시 할 말은 하는 배우 한소희다.

15일 한소희는 자신의 SNS에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한소희가 당당하게 입장을 올리며 환승연애설은 스스로 불식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역시 할 말은 하는 배우 한소희다. 일각에서 제기한 환승연애설에 제대로 반박하며 '재밌다'라고 맞불을 놓았다.

15일 한소희는 자신의 SNS에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지금 이 상황을 설명해봐"란 물풍선을 단 강아지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날 오전 한소희는 새 프로젝트 '현혹'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인 배우 류준열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목격담에서 시작한 열애설이었는데 한 일본인 네티즌이 자신의 SNS에 하와이 에서 두 사람이 당당하게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는 글을 올린 것. 이를 한 국내 매체가 기사화했고 곧바로 온라인이 떠들썩해졌다. 

이와 관련해 양측은 하와이에 방문한 것은 개인 여행이라고 말을 아꼈다. 류준열 측은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지만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며 “향후에도 당사는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했다.

한소희 측 역시 “친한 동성 친구들과 하와이로 휴가를 간 건 맞지만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배우 사생활이기 때문에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실제로 한소희는 열애설이 불거진 후 자신의 SNS에 특별한 멘트 없이 하와이에서 보내고 있는 휴가 근황을 여러 장 공개했다. 특히 함께 떠난 친구들과 한 우정 팔찌도 공개했다. 동성 친구들과 함께한 여행이란 점이 분명해보인다.

이들의 열애설 이슈는 '사생활'이라는 최근 소속사 입장 트렌드를 따라가며 진화되는 듯 했지만,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인 혜리가 본인의  SNS에 “재밌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다시 뜨거워졌다.

tvN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류준열과 혜리는 2017년 공개 열애를 시작해 7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해 헤어졌다. 더불어 이날 혜리는 최근까지도 팔로우 중이었던 류준열의 계정을 갑자기 ‘언팔'한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킨 바.

혜리는 태국에서 영화 ‘열대야’를 촬영 중인 상황. 혜리가 함께 올린 사진 역시 태국의 한 호텔 풍경인 것으로 드러나며 많은 이들이 억측이나 과도한 추측은 지양해야 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한소희가 당당하게 입장을 올리며 환승연애설은 스스로 불식시켰다.

- 이하 한소희 SNS 글 전문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 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

/nyc@osen.co.kr

[사진] 한소희 SNS, 혜리 SNS,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