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하하→김석훈 예능 아빠 갈아타기? ‘환승 아빠’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예능 아빠 하하와 김석훈 사이를 오가면서 '환승 아빠'를 연출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는 '석훈씨 네 고향' 편으로,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의 고향 후암동을 찾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하하는 평소 자신을 '하빠'라고 부르며 따르던 이이경이 김석훈을 챙기자, "(석훈 형이) 아빠 됐네" "은근 서운하네"라고 질투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는 ‘석훈씨 네 고향’ 편으로,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의 고향 후암동을 찾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이경을 사이에 둔 하하와 김석훈의 묘한 기류(?)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날 이이경은 김석훈의 입가를 스윗하게 닦아주면서 살뜰히 챙긴다. 하하는 평소 자신을 ‘하빠’라고 부르며 따르던 이이경이 김석훈을 챙기자, “(석훈 형이) 아빠 됐네” “은근 서운하네”라고 질투한다고.
이이경의 ‘환승 아빠’가 벌어지고 있는 사이, 김석훈은 아랑곳하지 않고 휴대폰에만 집중하고 있어, 이들의 혼란한 관계가 웃음을 자아낸다.
또 김석훈을 크게 당황하게 만든 이이경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극한다. 장난할 틈을 엿보는 이이경과 ‘찐’ 아빠 바이브로 받아치는 김석훈의 티격태격 케미가 계속된다.
이런 가운데, 김석훈은 이이경의 돌발 행동에 리액션이 고장이 난다. 귀가 붉어진 채 수줍게 돌아선 김석훈과 “어이쿠”를 외치며 황급히 자리에서 물러나는 이이경. 웃음으로 초토화된 현장이 이들 사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관심을 모은다.
이이경의 ‘환승 아빠’가 펼쳐진 MBC ‘놀면 뭐하니?’는 1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남다른 몸매를 소유했네…부러운 비키니 뒤태 [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차은우, 불법 도박장서 포착…날선 눈빛 (원더풀 월드)
- 안보현, 재벌가 혼외자 스캔들 결국 터졌다 (재벌X형사)
- 입국 오타니, 아내 보는 눈에서 꿀 뚝뚝…日 열도 술렁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