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 왕자' 이장우, 같은 옷 다른 핏 '초록 패딩' 입고 등장(나혼산)

유정민 2024. 3. 15. 1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팜유 막내 이장우가 같은 옷 다른 핏으로 '초록 패딩'을 입고 등장한다.

이장우의 위풍당당한 비주얼에 팜유 대장 전현무는 "같은 옷 맞아?"라며 끝까지 의심 레이더를 발동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늘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이장우가 '집 다이어트'를 하고, 샤이니 키가 생애 첫 솔로 캠핑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팜유 막내 이장우가 같은 옷 다른 핏으로 '초록 패딩'을 입고 등장한다. 이장우의 위풍당당한 비주얼에 팜유 대장 전현무는 “같은 옷 맞아?”라며 끝까지 의심 레이더를 발동해 폭소를 유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이장우가 '집 다이어트'를 하고, 샤이니 키가 생애 첫 솔로 캠핑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이장우가 꽉 끼는 핏 때문에 동네방네 놀림감이 됐던 초록 패딩을 입고 위풍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집 다이어트를 위해 중고 거래에 나선 것. 반바지에 초록 패딩을 입은 이장우의 슬림핏에 모두가 눈을 의심한다. 불과 얼마 전 터질 듯했던 초록 패딩의 핏이 살아났기 때문. 특히 전현무는 “너 똑같은 거 한 치수 큰 거 샀지?”, “같은 옷 맞아?”라며 의심의 시선을 거두지 않아 폭소케 한다.

'요리 지니어스' 이장우가 홈메이드 고추장 레시피를 공개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데운 물에 조청과 메줏가루, 고추장, 소금, 조미료 등을 섞으며 요리 연구가 포스를 드러내는 이장우를 보며 전현무는 “얘는 요리 연구가야? 배우야?”라고 놀라워한다. 고추장 비주얼이 완성되자, 대니 구도 “어메이징”이라며 '버터' 바른 리액션을 쏟아낸다.

이장우는 여기에 2년 전 '나래 미식회'에서 선물 받은 인삼주를 골마지 방지용으로 섞으며 세계 최초(?) 인삼향 고추장을 완성한다. 전현무와 대니 구 모두 “지니어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장우는 맛을 체크한 후 고추장에 다시마를 덮어 숙성한다. 만들기 간편하면서도 원하는 맛을 낼 수 있는 '장우표 고추장'에 회원들 모두가 관심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완벽주의 만능열쇠 키가 첫 솔로 캠핑에서 위기를 맞이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텐트를 치다 날이 샐 판이라며 무지개 회원 모두가 답답해한다. 기억이 돌아온 듯 펙(Peg)으로 바닥에 텐트를 고정해 보지만, 도미노 넘어가듯 와르르 무너지는 텐트에 키의 억장도 와르르 무너진다. 보다 못한 박나래는 “근처 호텔 잡자”라고 안쓰러워한다.

텐트 치기 지옥에 빠진 키를 지켜보던 기안84도 참다 못해 “뭐 하는 거야!”라고 버럭해 웃음을 자아낸다. 게다가 텐트를 치다 선글라스까지 망가뜨린 키가 “혼자 너무 섣불리 까불었지”라며 자책하자, 기안84는 “난 이렇게 네가 잘 못하는 것도 굉장한 의미가 있는 것 같아”라며 완벽주의자 키에게 인생 선배로서 조언해 눈길을 모은다.

이장우가 몸과 집을 다이어트하고, 키가 첫 솔로 캠핑을 즐기는 모습은 오늘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