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새 앨범 전곡 작사·작곡 참여...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데뷔 4주년을 맞아 팬들과 직접 소통했다.
14일 이찬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찬원'에 '찬스찬또 4주년'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찬원은 새 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이찬원은 "4월 말쯤에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아마 오늘 공식 팬카페에 공지가 올라간 것으로 알고 있다. 앨범 자켓사진은 다 찍었고 경기도 양평에서 촬영했는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오들오들 떨면서 찍었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수 이찬원이 데뷔 4주년을 맞아 팬들과 직접 소통했다.
14일 이찬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찬원’에 ‘찬스찬또 4주년’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찬원은 새 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이찬원은 “4월 말쯤에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아마 오늘 공식 팬카페에 공지가 올라간 것으로 알고 있다. 앨범 자켓사진은 다 찍었고 경기도 양평에서 촬영했는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오들오들 떨면서 찍었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곡은 4곡 중에 3곡은 다 완성이 됐다. 1곡은 이제 마지막 최종 마무리 후반 작업중인데.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녹음에 들어간다. 편곡, MR은 다 나온 상태고, 내일 1곡 녹음하고, 일요일에 1곡 녹음하고 다음주나 다다음주 내로 녹음을 마무리하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또 “전곡을 제가 다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아마 어떻게 보면 전곡을 프로듀싱한 건 처음다보니까. 제가 온전히 노래를 쓴게 처음이라서 부족함이 많을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겠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데뷔 4주년을 맞이하게 됐는데, 4년동안 변함없이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27일 오후 7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2024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에 참석할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의식했나…하와이 우정팔찌 공개
- 국대 지원책임자의 기행…논란 연속 정몽규 리더십 치명상, 집안단속이 먼저 [SS포커스]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혜리, ‘전남친’ 류준열 열애설에 의미심장한 메시지...“재밌네”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한소희, 류준열 애칭은 ‘북극곰?’...열애설에 재조명받는 과거 영상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오타니 쇼헤이, 한국행 비행기 앞에서 와이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