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한소희 열애설에…'전 여친' 혜리, 류준열 언팔하며 "재밌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에서 함께 목격돼 열애설이 불거지자, 류준열의 전 연인인 배우 혜리가 SNS에 "재밌네"라고 글을 남겨 이목을 끌고 있다.
15일 혜리는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려 이목을 모았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한소희와 류준열이 하와이 동반 여행 중이라는 이야기가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에서 함께 목격돼 열애설이 불거지자, 류준열의 전 연인인 배우 혜리가 SNS에 "재밌네"라고 글을 남겨 이목을 끌고 있다.
15일 혜리는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려 이목을 모았다.
이후 류준열에 대해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끊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류준열과 연인이 돼 7년여간 교제해왔던 혜리는 지난해 11월 결별한 후에도 팔로우를 유지해 왔다.
누리꾼들은 혜리의 해당 게시물이 의미심장하다고 반응하면서 류준열의 환승연애설까지 제기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는 한소희와 류준열이 하와이 동반 여행 중이라는 이야기가 제기됐다. 한 네티즌은 "옆방에 한류스타가 있다"는 등의 글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류준열의 소속사는 15일 "류준열 씨가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며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에도 당사는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하지는 않을 것이다. 이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한소희의 소속사도 스포츠조선에 "친한 친구들과 데뷔 후 처음으로 하와이로 휴가를 간 게 맞다. 개인 여행으로 간 것이라 사생활에 대한 입장은 전할 수 없다"고 했다.
두 사람이 현재 하와이에 체류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설에 대해서는 "사실 확인을 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paq@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한소희, 하와이發 열애설 확산…“체류 맞지만 사생활 확인 NO”
- 윤도현 "박태희 형이 쓴 '나는 나비' 저작권료, 끊이지 않는 샘물 같아"
- “박정희 존경, 육영수 어머니처럼…” 김흥국이 밝힌 다큐 제작 이유
- 허경환, 의사와 올해 결혼?…"소개팅 끝나고 연락처 교환"
- ‘먹방’찍느라 훈련 빠진 현주엽…“아들 농구코치에 부당 압력” 의혹도 제기
- 86세 배우 김영옥 건강비결은 이 ‘茶’…“매일 아침 마셔요”
- ‘두번째 만취 운전’ 신혜성…“공인이라고 중형은 가혹, 깊게 반성한다”
- “알바 왜 해, 바보야? 돈이 복사 되는데”…비트코인 수익 인증글 눈길
- 이효리, 노래 실력 고백…“26년간 가창력 부족, 춤으로 채워”
- 이지혜, 생애 첫 퍼스트클래스 타 본 소감...“대단한 사람이 된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