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前여친 혜리 글에 반격? 한소희 “저도 재미있네요”

김명일 기자 2024. 3. 15. 1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류준열, 한소희. /뉴스1

가수 겸 배우 혜리(30)가 15일 배우 한소희(30)‧류준열(37)의 열애설이 언론에 보도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몇 시간 뒤 한소희가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저도 재미있네요”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한소희는 이른바 환승연애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힌 것으로 해석된다. 혜리는 류준열과 7년간 공개 열애를 하다 지난해 11월 결별했다.

한소희는 이날 칼을 든 강아지가 “지금 이 상황을 설명해 봐”라고 말하는 사진과 함께 해당 글을 올렸다.

한소희는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라며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미있네요”라고 했다.

한소희가 올린 게시물. /한소희 인스타그램

앞서 소셜미디어 등에서는 한소희와 류준열이 하와이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목격담이 퍼졌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는 이날 조선닷컴에 “(류준열이)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면서도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 하지는 않을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도 다수의 매체를 통해 “친구들과 하와이로 데뷔 후 첫 개인 휴가를 떠났다”며 “사생활에 대한 입장은 전할 수 없다”고 했다.

혜리가 올린 게시물. /혜리 인스타그램

이 같은 보도가 나온 후 혜리는 별다른 설명 없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노을이 지는 하늘을 배경으로 한 야자수 사진과 함께 “재밌네”라는 글을 올렸었다.

혜리는 류준열과 2015년 방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2017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지난해 11월 결별했다.

류준열, 혜리. /뉴스1

한편 한소희와 류준열은 한재림 감독의 신작 ‘현혹’ 캐스팅 제안을 받고 출연을 논의 중이다. 현혹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둔 작품이다. 1935년 경성과 1800년대 상해를 배경으로 한 여인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영화로 제작될지,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