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연승 거둔 젠지, 농심 전 매치 전승...농심 PO 탈락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젠지e스포츠 2대0 농심 레드포스
1세트 젠지e스포츠 승 vs 패 농심 레드포스
1세트 젠지e스포츠 승 vs 패 농심 레드포스
8연승을 질주한 젠지e스포츠가 농심 레드포스를 상대로 매치 전승 행진을 이어갔다.
젠지는 15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LCK 스프링 8주 차 농심과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8연승을 질주한 젠지는 시즌 14승 1패(+24)로 단독 선두를 유지했다. 농심은 이날 패배로 7연패와 함께 시즌 13패(2승)째를 당하며 PO 진출이 좌절됐다.
더불어 젠지는 지난 2021년 LCK 서머 이후 농심전 세트 23연승과 함께 매치 전승(17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1세트 초반 바텀서 농심에게 퍼블을 내준 젠지는 농심의 탑 1차 포탑을 밀어냈다. 젠지는 경기 25분 미드 싸움서 피해를 입었으나 바론 싸움서 바론을 스틸했고, 전투에서는 '쵸비' 정지훈의 카사딘을 앞세워 대승을 거뒀다.
농심의 미드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낸 젠지는 경기 31분 상대 탑 건물을 밀어냈다. 승기를 굳힌 젠지는 쌍둥이 포탑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대승을 거두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젠지는 2세트 초반 바텀 싸움서 손해를 입었으나 '든든' 박근우의 베인을 두 번 잡았다. '캐니언' 김건부의 리신이 활약하며 격차를 벌리기 시작한 젠지는 경기 19분 바람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대패했으나 경기 22분 미드 전투서 킬을 추가했다.
젠지는 경기 25분 드래곤 전투서 패했으나 바론 싸움서 이득을 챙겼다. 결국 젠지는 경기 31분 상대 바텀 3차 포탑 싸움서 '기인' 김기인의 아트록스가 쿼드라 킬을 기록하며 에이스를 띄웠고 넥서스를 터트리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