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전 여친' 혜리 "재밌네"…한소희 "내 인생에 환승 없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 열애설이 불거진 데 이어 환승 열애설까지 불거지자 직접 반박에 나섰다.
한소희는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라면서 "저도 재미있네요"라며 환승 열애설을 전면 반박했다.
류준열과 한소희는 한 네티즌은 하와이 여행 중 "한국의 인기배우들이 호텔 수영장 옆자리에서 놀고 있다"며 류준열의 출연작인 '응답하라 1988'과 한소희 주연의 '알고있지만,' 등의 드라마 제목을 태그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소희, 환승연애설 직접 부인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 열애설이 불거진 데 이어 환승 열애설까지 불거지자 직접 반박에 나섰다.
한소희는 1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는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류준열과 7년간 공개 열애를 해왔던 혜리는 SNS에 "재밌네"라는 글을 남겼다. 결별 이후에도 팔로우하고 있던 류준열의 계정을 이날에서야 '언팔'하기도 했다.
이에 환승연애가 아니냐는 추측이 잇따르자 결국 한소희가 입을 연 것. 한소희는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다"라면서 "저도 재미있네요"라며 환승 열애설을 전면 반박했다.
류준열과 한소희는 한 네티즌은 하와이 여행 중 "한국의 인기배우들이 호텔 수영장 옆자리에서 놀고 있다"며 류준열의 출연작인 '응답하라 1988'과 한소희 주연의 '알고있지만,' 등의 드라마 제목을 태그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류준열이 혜리와 결별한 지 4개월 만이다.
류준열, 한소희 양측은 열애설을 부인하지도, 인정하지도 않은 상태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는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면서도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사생활 공간에서 나온 목격담에 일일이 대응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했다.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역시 "친한 친구들과 데뷔 후 처음으로 휴가를 하와로 간 건 맞다"면서 "다만 개인 여행으로 간 거라 사생활에 대한 입장은 전할 수 없다"고 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0만원짜리도 3시간 만에 완판…2030 '이것'에 푹 빠졌다
- "완전 힙한 '빵' 나왔다" MZ들 열광…없어서 못 판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 "집값 반토막에 '영끌족' 비명? 제때 잘 샀구나 싶었죠" [2030 신부동산 공식⑤]
- '류준열 전 여친' 혜리 "재밌네"…한소희 "내 인생에 환승 없다" [종합]
- "어디까지가 진짜일까" 뒤통수 맞을 준비하시고…'댓글부대' [종합]
- '86세' 김영옥, 매일 아침 마신다는 '이 차'…"건강 비결"
- 류준열·한소희 열애설 터진 날…혜리, SNS에 "재밌네"
- 미모의 아내와 함께…오타니 부부, 한국 동반 입국 '환호'
- '만취 운전' 신혜성 "공인이라는 이유로 중형 가혹…반성"
- "학부모들 충격받고 찾아와요"…강남서 뜨는 '이색 학원' [이슈+]